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미루온라인, '스페인 이벤트' 2주차 개최

그레이트풀 데이즈㈜는 자사가 개발 및 운영하는 게임 미루온라인(http://www.milu.co.kr/)에서, 5월 20(수)에 ‘스페인 이벤트 2주차’를 개최한다. 

열정의 나라 스페인을 모토로 하는 열기 넘치는 이벤트가 이어진다. 스페인의 열정을 그대로 느낄 수 있었던 지난 주 스페인 이벤트에 이어, 스페인 문화 간접 체험이라고 해도 좋을 아이템들과 이벤트 내용이 고스란히 반영된 2주차 스페인 이벤트 또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비행기를 타지 않더라도 안방에서 스페인을 체험해 볼 좋은 기회라고 하니, 함께 그 내용을 알아보자. 

스페인 하면 떠오르는 것 중 ‘토마토 축제’가 있다. 스페인 이벤트 2주차를 맞이하여 미루에서도 토마토가 잔뜩 나타났다. 지중해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다보면 땅 위에 토마토가 피어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별의 언덕이라 불리는 아담한 동산에 토마토가 잔뜩 열렸는데 이를 채집하면 ‘토마토 박스’, ‘토마토 모종’, ‘토마토 씨앗’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토마토 박스’가 그 중 비교적 손쉽게 획득이 가능한 아이템인데, 이것을 열어보면 ‘EV_태양 토마토 낚시찌’, ‘토마토 모종’ , ‘EV_패션 토마토’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렇게 얻을 수 있는 아이템 가운데 ‘부서진 토마토 자수정’을 모아서 조합을 하면 토마토 몬스터를 불러낼 수 있는 ‘토마토 자수정’을 만들어 낼 수 있다. 토마토 몬스터 또한 높은 경험치와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준다. 

그리고 미루월드 내륙과 근해에는 몇 시간에 1번만 나타난다는 특수한 포인트가 새로 생겼다. 이 포인트가 나타나면, 재빨리 낚싯대를 던져보자. 특수 물고기인 ‘패션 토마토’와 ‘킹_패션 토마토’를 얻을 수 있다. 이 물고기들은 각종 훌륭한 아이템들을 덤으로 준다. 

한 편, 미루가 서비스 개시 7주년을 맞이하여 7주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한다. 이번 주 공지를 통해 어떤 이벤트가 있을 지 예고를 하였으며 1주일 단위로 다른 내용의 이벤트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고 하니 기대해보자. 이 외에도 기간 한정 닻 아이템 판매, 튜닝 마법수정 할인 판매 등의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 중이다. 

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루 온라인 홈페이지 (http://www.mil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미루 온라인은 유저들의 접근성 상의 편의와, 게임 시장 내의 흐름에 대한 발빠른 대처를 위하여 웹 버전의 미루 온라인을 출시했다.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웹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웹 게임계의 새로운 강자인 미루 온라인을 한 번 만나보도록 하자. 

미루(M.I.L.U)는 그레이트풀데이즈㈜에서 서비스 중인 SNS 게임으로, 한/일 유저가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한일 채널과 자동번역 시스템을 비롯하여 시대와 사상을 초월하는 신비한 섬인 ‘흰고래 마을’을 배경으로 낚시와 채집을 즐기며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혁신적인 차세대 커뮤니티 게임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