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도탑전기, '영원의 꿈' 등 5월 업데이트 내용 공개

- 도탑전기 5월 업데이트 예고! 각성 영웅 6종 추가!
- 신규 컨텐츠, ‘영원한 꿈’ 오픈 예정!
- CF 런칭 기념 4종 이벤트 및 월간 패키지 이벤트 등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진행 중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지난 18일(월), 자사의 인기 모바일 게임 ‘도탑전기’의 5월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도탑전기’가 시즌2에 돌입한 후 두 번째로 진행될 업데이트로 신규 컨텐츠인 ‘영원한 꿈’이 추가되며, 신규 각성 영웅 6종이 추가로 오픈 될 예정이다. ‘시즌2 영웅들의 각성’에서는 컨텐츠 볼륨감을 대폭 높이는 한편, 더욱 극대화된 편의 요소를 추가하여 게임의 저변을 확대시키겠다는 입장으로, ‘도탑전기’의 신화를 계속 이어가겠다는 각오이다.

‘도탑전기’는 게임의 가장 중요한 요소로 ‘영웅 육성을 통한 전략적 조합’을 꼽아왔던 만큼 새롭게 등장하는 각성 영웅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 또한 크다. 때문에 이번에 추가되는 각성 영웅인 윈드레인저, 트롤창병, 고블린공격기, 포이즌드래곤과 더불어, 유저들의 투표로 선정된 오우거법사, 강령술사 총 6종의 영웅이 ‘도탑전기’ 전장에서 어떤 활약을 하게 될 지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에 더해 서버 내 유저들이 랜덤으로 등장하는 월드 보스를 공격하는 신규 컨텐츠 ‘영원한 꿈’이 오픈될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영원한 꿈’ 컨텐츠 역시 전용 상점이 포함되어 있어 영웅 육성도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유저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는 ‘사신’ 영웅 영혼석이 ‘영원한 꿈’ 전용 상점을 통해 투입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도탑전기’는 각성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들을 계속해서 진행하며 유저들의 영웅 성장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월간 패키지 이벤트(http://goo.gl/1haFL5)의 경우 최초 한 번만 참가를 하면 매달 첫째 주 수요일마다 다이아를 포함한 각종 아이템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CF 런칭 기념 4종 이벤트 역시 푸짐한 상품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CF 기념 이벤트 중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희귀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많은 유저들의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중국 컨텐츠와의 격차를 줄이는 것과 동시에 한국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중국과는 다른 한국만의 차별화를 두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새로운 도전이 계속 될 예정이니 지속적인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도탑전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도탑전기는 구글플레이(http://goo.gl/q2TX4W), 티스토어(http://tsto.re/0000676125), 네이버 앱스토어(http://goo.gl/UlwxZQ), 올레 마켓(http://olleh.kr/s?2h37Lcq)과 애플 앱스토어(https://appsto.re/kr/sG3h4.i)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