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신작 카드 RPG '가디언즈 배틀' 사전예약 이벤트 시작

-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 도탑전기 차기작 ‘가디언즈 배틀’ 17일(금)부터 사전예약 실시!
- 깜찍한 영웅들의 액션 스토리, ‘가디언즈 배틀’!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17일(금)부터 자사의 신작 카드 RPG ‘가디언즈 배틀’의 사전예약을 실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디언즈 배틀’은 가이아 모바일에서 현재 서비스 중인 인기 카드 RPG ‘도탑전기’에 이어 두 번째로 공개한 게임이다.

이번 사전예약은 17일(금)부터 신청할 수 있으며, 참여하기만 해도 게임 내에서 곧장 활용할 수 있는 2만원 상당의 유용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사전 예약 페이지(http://goo.gl/peCefy)를 통해 준비된 이벤트에 참여하면 ‘가디언즈 배틀’의 강력한 레어 영웅 카드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이에 더해 매일 매일 게임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준비되어 있다.

가디언즈 배틀’에서는 ‘깜찍한 영웅들의 액션 스토리’라는 슬로건처럼 캐주얼하고 아기자기한 영웅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이 영웅들은 총 5가지 직업(전사, 기사, 슈터, 힐러, 법사)으로 나눠져 다양한 나만의 영웅 조합을 만들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전투 중에도 캐릭터의 배치와 공격을 직접 조작하여 더욱 전략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전투를 진행할 수 있고, 100개 이상의 다양한 스테이지 구성으로 유저들에게 지루할 틈을 주지 않겠다는 각오이다.

한편 ‘가디언즈 배틀’은 아키대륙에 소환된 ‘주인공’이 전설의 인도자가 되어 마물들에 맞서 빛의 신으로부터 내려온 '성배'를 찾는 여정을 그리고 있다. 그 과정에 만나게 되는 영웅들은 각 대륙의 수호자로 불리며, 이 수호자들은 모두 우리에게 익숙한 신화나 소설의 주인공이거나 유명한 위인들로 이뤄져 있기 때문에 유저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올 것이라는 전망이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가디언즈 배틀에서 세기의 영웅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모험담을 기대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하며, “사전예약 이벤트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리며, 게임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갖가지 아이템도 놓치지 말고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가디언즈 배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aeagb)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사전예약은 이벤트 페이지(http://goo.gl/peCefy)에서 참여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