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도탑전기, 새로운 영웅 '흑마법사' 등장 예고

- 오는 4월 19일(일)부터 신규 영웅 ‘흑마법사’ 희귀 뽑기에 등장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자사의 인기 RPG 도탑전기에서 오는 19(일)부터 신규 영웅인 ‘흑마법사’가 희귀 보물 상자를 통해 등장할 것이라고 예고했다. ‘흑마법사’는 중앙의 마법 서포터로 강력한 위력의 화염골렘을 소환하여 함께 싸우는 영웅이다.

‘흑마법사’는 오는 19(일)부터 25일(토)까지 희귀뽑기 영웅으로 첫 선을 보이게 된다. ‘흑마법사’는 마법피해와 기절효과를 줄 수 있는 운석을 적진 한 가운데 떨어뜨리며, 해당 운석은 골렘 형태로 적 팀의 공격을 받아주어 아군의 생존율을 높일뿐더러, 강력한 주먹으로 공격까지 겸하는 든든한 지원군이 된다. 또한 ‘흑마법사’는 마법 스킬을 통해 가장 허약한 영웅을 찾아내 적군일 경우 피해를 주고, 아군일 경우 치유해주어 방어용 팀에서도 큰 효과를 볼 수 있을 예정이다. 특히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된 각성 영웅 중 대표적인 방어형 탱커 성기사와의 조합으로 ‘불타는 성전’과 ‘경기장’에서도 활약을 기대해볼 수 있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오프라인 이벤트인 ‘최강 길드 대전 리그’나 롯데월드에서 열리는 ‘올나잇 게임즈 파티’는 물론, 게임 내에서도 끊이지 않는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하며 “이번에 등장하는 신규 영웅 ‘흑마법사’를 통해 기존 영웅들과는 다른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도탑전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플레이(http://goo.gl/q2TX4W), 티스토어(http://tsto.re/0000676125), 네이버 앱스토어(http://goo.gl/UlwxZQ), 올레 마켓(http://olleh.kr/s?2h37Lcq)과 애플 앱스토어(https://appsto.re/kr/sG3h4.i)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