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미루온라인, 웹 버전 출시와 함께 '벚꽃 이벤트' 개최

그레이트풀 데이즈㈜는 자사가 개발 및 운영하는 게임 미루온라인(http://www.milu.co.kr/)에서, 4월 1(수)에 ‘벚꽃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벚꽃 이벤트를 맞이하여 미루월드 곳곳에는 연분홍빛 벚꽃이 만개했다. 결혼과 커플 시스템이 있는 미루 온라인의 특징 상, 미루월드 내에서 벚나무 아래를 거닐며 데이트를 하는 커플들도 심심치 않게 눈에 띄었다. 이들의 사랑을 축복하듯, 하늘에서는 벛꽃잎이 한껏 휘날리고 있다. 이 아름다운 광경과 함께 미루 온라인에서도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하였다고 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벚꽃과 관련된 아이템들이 속속들이 등장했다. 벚꽃의 향기를 간직한 벚꽃 글루텐 미끼를 이용하면 다양한 이벤트 물고기들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물고기들을 가지고 가서 정밀검사를 해 보면 [벚꽃 아이패치], [벚꽃 스카프], [벚꽃 만개 날개]와 같은 좋은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다. 이 가운데 상당한 고급 아이템들도 여럿 포함되어 있으니, 봄나들이 하는 기분으로 이벤트에 참가해보도록 하자. 

한편으로는 벚꽃 이벤트는 매 해 인기가 좋았기 때문에, 지난 이벤트의 아이템들도 재출시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유명한 귀염둥이인 래서 팬더가 펫으로 등장, 재롱을 한껏 부려 유저들의 귀여움을 독차지하고 있다고 한다. 아울러 축하용 폭죽 패키지 판매, 뷰티샵 할인, 기간한정 튜닝확률 상승, 입질단축 패키지 판매, 월간 미니윙 조합, 마법의 열쇠 증정 캠페인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동시 진행도고 있다. 

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루 온라인 홈페이지 (http://www.mil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미루 온라인은 유저들의 접근성 상의 편의와, 게임 시장 내의 흐름에 대한 발빠른 대처를 위하여 웹 버전의 미루 온라인을 지난 주에 출시했다. 웹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새로운 강자인 미루 온라인을 한 번 만나보도록 하자. 

미루(M.I.L.U)는 그레이트풀데이즈㈜에서 서비스 중인 SNS 게임으로, 한/일 유저가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한일 채널과 자동번역 시스템을 비롯하여 시대와 사상을 초월하는 신비한 섬인 ‘흰고래 마을’을 배경으로 낚시와 채집을 즐기며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혁신적인 차세대 커뮤니티 게임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