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미루온라인, '봄의 낮잠 이벤트' 2주차 개최

그레이트풀 데이즈㈜는 자사가 개발 및 운영하는 게임 미루온라인(http://www.milu.co.kr/)에서, 3월 25(수)에 ‘봄의 낮잠 이벤트 2주차’를 개최한다. 

이번 봄의 낮잠 이벤트를 맞이하여 미루월드 한 가운데 위치한 별의 동산에 각양 각색의 민들레가 만개를 했다. 민들레를 잘 보면 여러 모습의 귀여운 얼굴을 하고 있는데, 생김새에 따라 이름이 다르며 이를 채집했을 시 선물하는 아이템도 다르다. 봄의 꽃밭에서 황홀하게 거닐면서 민들레들을 채집하다보면 ‘봄 기운의 구슬’, ‘민들레 뿌리’ 같은 이벤트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다.  

이렇게 얻는 아이템들 가운데 ‘꿈세계의 자수정’을 사용하면 협력낚시로 물리칠 수 있는 ‘거대 뒹굴고양이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다. 이 몬스터는 간혹 체력이 높은 상태로 등장할 때가 있는데, 이 경우에는 더 좋은 아이템들을 얻을 확률이 높아진다. 아울러 협력 낚시로 얻는 ‘봄의 낮잠 상자’와 조합으로 얻는 ‘봄 기운의 보물상자’를 사용하여 낮잠을 테마로 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는데 이 가운데 좀처럼 얻을 수 없는 레어 아이템들이 대거 출시되었으니, 획득에 도전해보도록 하자. 

이 외에도 민들레를 닮은 ‘댄디 라이온’ 펫이 등장했고, 미루만의 독특한 시스템인 ‘스마일 랭크’ 시스템이 확장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그리고 낚싯바늘 패키지 판매, 가방&어망 조합확률 상승, 가방 조합 패키지 판매, 낚싯대 카테고리 조합 확률 상승 등 다양한 이벤트가 동시 진행되고 있다.  

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루 온라인 홈페이지 (http://www.mil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미루 온라인은 유저들의 접근성 상의 편의와, 게임 시장 내의 흐름에 대한 발빠른 대처를 위하여 웹 버전의 미루 온라인을 출시했다. 웹 버전의 미루는 2015년 3월 19일에 적용되었으며, 유저들은 설치를 따로 할 필요 없이 보다 간편하게 3D 커뮤니티 게임인 미루 온라인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웹 게임 버전 미루 온라인은 기존 미루와는 달리 인터넷 익스플로러, 크롬, 파이어폭스 등 전 브라우저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유저들은 기존 미루와 웹 버전의 미루 중 원하는 방식으로 플레이를 할 수 있다. 

미루(M.I.L.U)는 그레이트풀데이즈㈜에서 서비스 중인 SNS 게임으로, 한/일 유저가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한일 채널과 자동번역 시스템을 비롯하여 시대와 사상을 초월하는 신비한 섬인 ‘흰고래 마을’을 배경으로 낚시와 채집을 즐기며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혁신적인 차세대 커뮤니티 게임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