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전용 마우스, 패드 나온다

게이밍 주변기기 글로벌 리더 스틸시리즈 코리아(지사장박재천 / www.steelseries.com)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와 제휴하여 ‘스틸시리즈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마우스 (이하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마우스)와 스틸시리즈 QcK마우스 패드(이하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마우스패드)를 출시한다고 3월 26일 밝혔다.

스틸시리즈 CTO 티노 솔버그(Tino Soelberg)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과 같이 세계적인 이목이 집중된 게임에 스틸시리즈가 공동으로 제품을 제작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스틸시리즈는 게이머들이 게임의 미적 감각 떠올릴 수 있으며 여러 가지 범용 기능으로 설계된 마우스를 원하는 것을 알고 있다”며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마우스는 스틸시리즈 엔진을 통해 게이머가 원하는 캐릭터에 따라 각각의 프로파일 설정을 무제한으로 저장할 수 있으며, 자신이 플레이하는 캐릭터들을 구별하기 위해 각 프로파일에 대한 조명설정이 가능해 게임플레이를 더욱 향상시킬 수 있다”고 전했다.

최고 수준의 성능, 캐릭터 별 프로파일 관리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즐겨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마우스’는 영웅들이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다른 마우스 에서는 쉽게 찾아 볼 수 없는 특별한 기능들을 보유하고 있다. 먼저 여러 수상 경력이 있는 스틸시리즈 센세이를 기반으로 한 최고 수준의 성능에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공식 라이센스 디자인을 적용하였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마우스의 뛰어난 LED 일루미네이션 기능도 눈에 띈다. 선명한 블루 LED조명이 3개의 존에서 빛을 내면서 게이머가 원하는 대로 다양한 레벨로 구성할 수 있다. 또한 게이머는 스틸시리즈 엔진소프트웨어를 통해 자신이 플레이하는 영웅에 맞춰 고급 사용자 설정 옵션과 프로필을 무제한으로 생성하고 저장하는 기능을 갖출 수 있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마우스는 토너먼트 그레이드의 스위치, 프로 수준의 레이저 센서, 1-5700 CPI 등을 장착해 뛰어난 성능의 게이밍 마우스 퍼포먼스를 구현한다. 또한 부드럽고 일관성있는 글라이드를 위해 XL 사이즈의 UPE 소재의 마우스피트를 사용하고 있으며, 격렬한 게임에도 꼬이지 않도록 6.5 피트의 블랙, 보라색 컬러의 꼬임방지 나일론 코드로 구성되어 있다.

 

 

 

 


최적의 편안함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게임을 장시간 즐기는 게이머들을 위한 궁극의 편안함도 강점이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마우스는 손에 착 감기는 그립으로 오른손, 왼손 사용자 모두 사용이 가능한 양손잡이형 디자인을 채택했다.

오랜 시간 마우스를 사용해도 손이 답답하거나 땀이 차는 걱정도 필요 없다. 극도로 게임에 몰입되어 있는 상황에서도 뛰어난 그립과 부드러운 터치, 편안함을 전하도록 블랙컬러의 고무소재에 손에 땀이 차지 않는 땀 방지 코팅도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편안함은 게이머들이 가상의 공간에서 전투를 할 때 마우스 조작이 아닌 팔이 확장되어 한 몸으로 움직이는 듯한 느낌을 전한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전용 마우스와 함께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QcK 마우스패드’를 갖춘다면 완벽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플레이 환경이 완성된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QcK 마우스패드’는 미끄럼방지 러버 베이스로 게임 시 과격한 클릭과 움직임에도 제자리에 패드를 밀착 고정하여, 정확한 컨트롤을 가능케 한다. 또한 부드러운 사용감과 역동적인 활공을 모두 보장하는 최적화된 텍스쳐, 고품질의 천 소재와 함께 ‘히어로즈 오브 스톰’의 강렬한 게임 로고가 새겨져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틸시리즈 (http://steelseri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