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미루온라인, 꿈 속 세계 컨셉 '봄의 낮잠' 이벤트 개최

그레이트풀 데이즈㈜는 자사가 개발 및 운영하는 게임 미루온라인(http://www.milu.co.kr/)에서, 3월 18(수)에 ‘봄의 낮잠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꿈속의 세계를 컨셉으로 하여 기획되었다. 봄을 맞이하여 맵 전역 여기저기에 벚꽃이 피어있는 가운데, 나른한 꿈속에서 나타나 악몽을 먹는다는 전설의 동물까지 한데 모여 즐거운 축제를 만들어낸다. 연인과 함께, 친구와 함께 찬찬히 즐길 수 있는 봄꽃 축제, 봄의 낮잠 축제를 함께 즐겨보도록 하자. 이벤트 기간은 4월 15일까지이다.  

꿈속에서 날아온 고양이들이 물속에서 낚이기 시작했다. 특별한 미끼를 사용해 이들을 낚으면 신기하게 생긴 고양이들을 얻을 수 있는데, 이들을 낚시상점으로 가서 검사를 해보면 봄의 낮잠 이벤트와 관련된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준다. 높은 경험치는 덤이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봄을 맞이하여 고성능의 레어 아이템들이 많이 등장했다. 이벤트 재료를 얻을 방법 또한 아주 다양하게 제공되니, 재료를 모아 파자마, 잠옷, 자명종 등 꿈을 테마로 한 아이템을 모아보도록 하자. 이번 이벤트는 누군가의 꿈이 실현되는 이벤트가 주제인 만큼 꿈꿔왔던 즐거움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이 외에도 나쁜 꿈을 먹는다는 동물인 테이퍼(Tapir)가 펫으로 등장했다. 그리고 컬렉션 등급 리뉴얼이 단행될 예정으로 많은 유저들의 성원을 얻고 있으며, 이 외에도 기간 한정 닻 아이템 판매, 마법의 열쇠 패키지 판매, 스킬북 조합 확률 상승, 미루웨이 캠페인, 마일리지 2배 적립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동시에 진행되고 있다.  

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루 온라인 홈페이지 (http://www.mil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루(M.I.L.U)는 그레이트풀데이즈㈜에서 서비스 중인 SNS 게임으로, 한/일 유저가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한일 채널과 자동번역 시스템을 비롯하여 시대와 사상을 초월하는 신비한 섬인 ‘흰고래 마을’을 배경으로 낚시와 채집을 즐기며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혁신적인 차세대 커뮤니티 게임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