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미루온라인, 화이트데이 이벤트 개최

그레이트풀 데이즈㈜는 자사가 개발 및 운영하는 게임 미루온라인(http://www.milu.co.kr/)에서, 3월 4(수)에 ‘화이트 데이 이벤트’를 개최한다. 

달달했던 발렌타인 이벤트가 끝이 났지만, 이를 위한 달콤한 보답을 할 수 있는 화이트 데이 이벤트가 찾아왔다. 사탕을 컨셉으로 한 다양한 아이템과 흥미진진한 스토리, 그리고 전체적으로 화이트&블루 컬러로 도색이 된 미루월드 곳곳을 돌아보면서 새로운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기간에는 사탕 미끼가 출시되어, 이것을 이용해서 ‘캔디 피쉬’를 잡을 수 있다. 이번에는 특별히 남/녀 전용 미끼가 따로 있고 여기서 얻은 물고기를 정밀검사하면 각각 남성 전용/여성 전용 아이템을 선물로 준다. 이번 기회에 화이트 데이, 사탕, 경찰을 테마로 한 아이템들을 잔뜩 얻어서 자신을 특별한 캐릭터로 가꿀 수 있다. 아울러 기간 한정으로만 얻을 수 있는 초고급 아이템인 ‘★머리 위 경찰견’, ‘웨딩 플라워 티아라’, ‘★블루 하트 크라운’ 등이 속속들이 등장하여 유저들의 이목을 끌고 있으니, 획득에 도전해보도록 하자. 

또한 3가지 종류의 컬렉션북이 추가되어 컬렉터들의 도전을 부르고 있으며, 경찰들의 동반자인 귀여운 경찰견 펫이 출시되었다. 이 외에도 50레벨 이상 튜닝확률 상승, 하이퍼 시리즈 조합확률 상승, 기간한정 마테리얼 아이템 판매, 닻 미끼 조합 캠페인, 월간 미니윙 조합 업데이트 등의 다양한 이벤트들이 동시 진행되고 있다. 

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루 온라인 홈페이지 (http://www.mil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루(M.I.L.U)는 그레이트풀데이즈㈜에서 서비스 중인 SNS 게임으로, 한/일 유저가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한일 채널과 자동번역 시스템을 비롯하여 시대와 사상을 초월하는 신비한 섬인 ‘흰고래 마을’을 배경으로 낚시와 채집을 즐기며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혁신적인 차세대 커뮤니티 게임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