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미루온라인, '엘프 이벤트' 2주차 개최

그레이트풀 데이즈㈜는 자사가 개발 및 운영하는 게임 미루온라인(http://www.milu.co.kr/)에서, 2월 25(수)에 ‘엘프 이벤트 2주차’를 개최한다. 

신비한 판타지 세계로부터의 영향으로, 미루 온라인의 전체적인 디자인이 몽환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다. 동시에 신비한 생물인 요정들이 등장하였고, 엘프를 본딴 아이템들이 같이 등장하면서 유저들은 마치 판타지 세계 주인공이 된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이 미루월드에서 동화 같은 만남이 기다리고 있다고 하니, 함께 알아보자. 

사랑과 자연의 수호자인 엘프가 지난 주에 등장함에 이어 검은마력을 사용하는 다크엘프가 뒤따라 등장했다. 다크엘프들의 등장으로 인해 함께 생겨난 ‘마법의 가지’, ‘신선한 새싹’ 등의 미끼를 이용해 이벤트 물고기를 낚을 수 있으며 이 이벤트 물고기들은 높은 경험치와 더불어 ‘요정(왕)의 탬버린’, ‘다크엘프의 칼집’, ‘하이엘프 반지’ 등의 좋은 아이템들을 선물로 준다. 특히 ‘탬버린’은 특수한 채집도구로, 필드에 돌아다니는 요정들을 채집할 수 있는 아이템이므로 획득 즉시 채집에 도전해보자. 요정들은 100% 확률로 랜덤 아이템들을 선물하며, 이 랜덤 아이템들은 사용하면 ‘요정왕 컬렉션북’, ‘요정 우르의 장식’, ‘요정의 주인’ 등의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엘프를 컨셉으로 한 다양한 장비 아이템들이 등장했으며, 비행 기능을 가진 ‘백합 미루웨이’가 등장하여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금주에는 특수하게 남/녀 전용의 매지컬 조합이 추가되었다고 한다.  

이 외에도 특수조합 캠페인, 핑크 포츈 이벤트 등의 다양한 이벤트들이 동시 진행되고 있으며 동시에 운영진들이 따로 개최하는 신규 유저/기존 유저 지원 이벤트들이 개최되고 있다. 

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루 온라인 홈페이지 (http://www.mil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루(M.I.L.U)는 그레이트풀데이즈㈜에서 서비스 중인 SNS 게임으로, 한/일 유저가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한일 채널과 자동번역 시스템을 비롯하여 시대와 사상을 초월하는 신비한 섬인 ‘흰고래 마을’을 배경으로 낚시와 채집을 즐기며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혁신적인 차세대 커뮤니티 게임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