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투워, 폭파미션 전용맵 '니케바인' 업데이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터넷 포털 프리챌이 서비스하고 시온소프트가 개발한 2차 세계대전 온라인 FPS(1인칭 슈팅, First Person Shooting) 게임 <투워(2WAR)>가 지난 8월 19일 폭파미션을 추가하고 전용맵인 '니케바인(Knickebein)' 맵을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업데이트되는 니케바인 맵은 폭파미션을 위한 전용 맵으로 1940년 북프랑스 해안 절벽에 위치한 독일의 송수신탑을 배경으로 제작되었다고 하는데요. 이곳은 2차세계대전 당시 독일군이 영국 본토에 정확한 야간폭격을 위해 사용한 전파 유도 항법장치인 '니케바인'이 설치된 곳이며, 투워(2WAR)의 게임 내에서 연합군은 일정 시간 동안 관제탑이나 유류고를 폭파해야 하며, 추축군은 이를 방어하는 맵이라고 하는데요. 물론 적군을 섬멸하여도 승리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한편, 투워(2WAR)의 홈페이지와 프리챌 마이큐(q.freechal.com/2war)에서는 니케바인 맵과 폭파미션의 소개 동영상을 함께 공개하였습니다. 새롭게 등장하는 맵의 구조 등을 보여주며, 폭파 미션의 진행 방법을 자세히 설명해 주고 있따고 하는데요.

또한, 프리챌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폭파미션 게임에 참여하여 가장 많은 승리를 차지한 유저 10명에게 최신형 그래픽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함께 밝혔습니다.

<투워(2WAR)>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 

[Flash] http://play.uccc.co.kr/player.swf?pcode=s1htory&num=67722&s=1


<투워(2WAR)>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