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미루온라인, '우주 해적 이벤트' 2주차 개최

그레이트풀 데이즈㈜는 자사가 개발 및 운영하는 게임 미루온라인(http://www.milu.co.kr/)에서, 1월 28(수)에 ‘우주 해적 이벤트 2주차’를 개최한다. 

이번 주도 지난 주와 마찬가지로 우주에서 날아온 신선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며 미루 관계자들은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 이후, 미루월드 곳곳에서 신비한 현상을 체험할 수 있어 미루 유저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주는 따로 미끼를 구매할 필요 없이 미루월드 여기 저기에 널려있는 ‘운석’을 채집하면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운석을 채집하면 이벤트에 관련된 다양한 아이템과 높은 경험치를 보너스로 얻을 수 있는데, 이를 활용하면 훌륭한 모양새를 갖춘 [해적 코스튬], 높은 속성치를 부여해주는 고급 아이템들인 [머리 위 까마귀], [해적 닻 귀걸이], [우주 가방/어망] 등을 얻을 수 있다. 특별히 높은 레벨을 요하는 아이템들이 아니므로 누구나 도전해서 미루 최고 멋쟁이로 거듭날 수 있다. 

특히나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보스 몬스터가 따로 추가되어 협력낚시를 통해 친구와 우정을 끈끈히하며 빠른 레벨업이 가능하며, 하늘을 훨훨 날아다닐 수 있는 UFO, 로켓 미루웨이(탈 것)이 출시되어 유저들의 선망을 사고 있다. 풍성한 내용의 컬렉션(수집)도 추가되어 컬렉터들의 힘찬 도전들이 이어지고 있다. 

이 외에도 뷰티샵 할인, 기간 한정 닻 아이템 판매, 세트 아이템 조합 캠페인, 레벨업 캠페인 등의 이벤트들도 동시에 진행되고 있다. 특히나 이번 주는 놓치면 후회할 이벤트들이라고 한다.  

미루 온라인 석웅지 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반응이 좋았던 지난 이벤트의 연장선이며, 동시에 확장팩 같은 이벤트”라고 하며 “보다 알차게 내용을 준비했으니 관심있는 유저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라고 덧붙였다. 

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루 온라인 홈페이지 (http://www.ml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루(M.I.L.U)는 그레이트풀데이즈㈜에서 서비스 중인 SNS 게임으로, 한/일 유저가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한일 채널과 자동번역 시스템을 비롯하여 시대와 사상을 초월하는 신비한 섬인 ‘흰고래 마을’을 배경으로 낚시와 채집을 즐기며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혁신적인 차세대 커뮤니티 게임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