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트풀 데이즈㈜는 자사가 개발 및 운영하는 게임 미루온라인(http://www.milu.co.kr/)에서 12월 30일(화)에 ‘연말연시 이벤트’를 개최한다.
2014년이 끝나는 마지막 날에, 유저들에게 의미있는 시간을 선물하고자 미루 온라인 관계자들은 하루 일찍 업데이트를 단행하게 되었다고 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는, 1년 동안 함께 해 준 유저들에게 감사함의 마음을 담아 더욱 풍성한 즐길거리가 마련되었다고 관계자들은 덧붙였다.
이번 주는 청양의 해를 맞이하여 이벤트 미끼인 ‘해피 벨’을 통해 양을 낚을 수 있다. 이 양들은 높은 경험치와 함께 ‘EV_양모 드레스/수트’, ‘해피 메리 스탬프’ 등 각종 좋은 아이템들을 선물로 주는데, 이 아이템들 가운데 ‘블루/퍼플쥬엘 미니 터번’이라는 고속성 아이템이 끼어있어 유저들의 타겟이 되고 있다. 이벤트를 즐기는 도중 ‘벨 스틱’이라는 아이템을 얻었다면 언덕에서 뛰어 놀고 있는 ‘양’과 ‘말’을 잡으러 떠날 수 있다.
그리고 2015년 자신의 운세를 점칠 수 있는 ‘운세뽑기’가 등장했다. 하루 3번 도전할 수 있는 운세뽑기는 ‘다이어트 성공’, ‘감사하자’ 등등의 신년 다짐 문구나, ‘New Year 크리운’ 시리즈 등의 의상을 선물한다. 한 해를 시작하는 시점에서 멋진 2015년을 만들기 위한 첫걸음이라 할 수 있으니, 미루를 방문했다면 꼭 도전해보시길 바란다.
이 외에도 양의 해 시작답게 ‘메리양’이라는 펫이 출시되었으며, 6개월간 제공되었던 ‘레어 코스튬’ 시즌 7이 종료되고 새로운 시즌이 시작되었다. 이번주부터는 중세 기사를 모티브로 한 ‘프린세스 나이트’, ‘프린스 나이트’가 출시되기 시작했다. 또한 “기간한정 마테리얼 조합확률 상승”, “Ruby 재료 할인 캠페인”, “하이퍼 조합확률 상승” 등 다양한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되고 있다.
미루 온라인 석웅지 팀장은 “2014년 1년동안 함께 해 주신 모든 유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15년에도 더욱 행복하시길 바라오며, 저희 미루 온라인도 하고 싶은 게임, 같은 장르 최고의 게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라고 인사를 전했다.
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루 온라인 홈페이지 (http://www.mil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루(M.I.L.U)는 그레이트풀데이즈㈜에서 서비스 중인 SNS 게임으로, 한/일 유저가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한일 채널과 자동번역 시스템을 비롯하여 시대와 사상을 초월하는 신비한 섬인 ‘흰고래 마을’을 배경으로 낚시와 채집을 즐기며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혁신적인 차세대 커뮤니티 게임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