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스킬트리랩, 겨울방학 맞아 방학특강 설명회 개최

게임개발 전문 교육기관 스킬트리랩(원장 김일흥)은 오는 2015년 1월 개강하는 ‘스킬트리랩 방학특강’의 강의 설명회를 오는 12월 14일 개최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이번 ‘스킬트리랩 방학특강’ 설명회는 스킬트리랩에서 진행되는 강의를 위한 설명을 돕고, 현직 개발자들로 활동 중인 강사들과 직접 대화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기 위해 준비된 행사다.

참가자들은 수업 커리큘럼 상담, 포트폴리오 상담, 취업 상담 등 실제 게임 개발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들을 수 있으며, 수강료 30% 할인과 소정의 기념품이 지급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유니티 관련 서적 중 가장 높은 인지도를 기록하고 있는 '유니티 4 게임 개발의 정석'의 저자 이득우 스킬트리랩 교육 이사 및 인디게임 개발자로 유명한 강희운, 장재곤, 인자건, 장세윤 강사가 직접 참가자들에게 현업 개발자에게 필요한 알찬 정보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는 오전 11시 4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된다. 먼저 스킬트리랩의 대표 수강과목인 ‘유니티 3D RPG’와 신규 과목 ‘NGUI’ 과정 설명회가 실시되며, 이후에는 시간에는 최근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언리얼엔진4’, ‘코코스 2D’ 엔진에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들을 수 있는 세션이 이어진다. 

아울러 현장을 방문한 참가자들을 위해 취업 상담 및 질의응답 시간과 함께 추첨을 통해 스킬트리랩 측에서 마련한 소정의 상품이 제공되는 등의 이벤트도 진행될 계획이다.

‘스킬트리랩 방학특강’ 행사를 주최한 이득우 스킬트리랩 교육이사는 “최근 대학교 교육과 취업에 유니티 엔진이 이슈가 되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 방학을 맞이해 수강생들이 단기간에 유니티 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도록 현업 개발자의 노하우를 불어넣을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준비하였다”라며, “현장에서 일하는 전문가들의 다양한 목소리도 함께 들을 수 있으니 기대하셔도 좋다”라고 전했다.

이번 ‘스킬트리랩 방학특강’는 오는 14일 신도림 테크노마트 6층 스킬트리랩 강의실에서 진행되며, 참가신청을 원하는 사람은 온오프믹스 사이트(http://onoffmix.com/event/37959)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킬트리랩 홈페이지(http://www.skilltreelab.com/) 및 스킬트리랩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killtreelab)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