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미루온라인, '하늘섬' 주제로 펼쳐지는 새 이벤트 개최

그레이트풀 데이즈㈜는 자사가 개발 및 운영하는 게임 미루온라인(http://www.milu.co.kr/)에서 12월 4일(수)에 ‘하늘섬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천공에 떠있는 신비한 섬인 ‘하늘섬’을 주제로 벌어지는 이야기이다. 이 곳는 레벨이 높은 유저들이 주로 출입하는 장소로, 평소 많은 유저들로부터 선망의 대상이 되어왔다. 따라서 이번 이벤트에서는 유저들의 기대하는 바가 크다는 후문이다.

이번 주에는 마을 북쪽에 위치한 산양 모양의 악마인 ‘바포멧’에게서 미끼를 구입하여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다. 특이한 점은 남자와 여자가 쓸 수 있는 미끼가 다르다는 것으로, 각 미끼에서 잡을수 있는 물고기에서 얻는 아이템 또한 다소 달라서 색다른 재미를 주고 있다. 여러가지 재료를 얻었다면 ‘매지컬 조합’ 시스템을 이용해서 다양한 종류의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금주에는 이벤트 기간 한정으로 얻을 수 있는 특수 악세서리가 있어, 남들과 다른 자신의 캐릭터를 만들고 싶다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다.

이번 주에는 귀엽고 맘씨고운 ‘바포멧’ 펫이 추가되어 여심을 울리고 있다. 아울러 ‘백마’ 미루웨이가 출시되어, 동화 속 백마 탄 왕자/공주를 동경하던 어린 날의 추억을 되살리고 있다. 이 백마 미루웨이는 미루 팀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작품으로, 승차감이 실제 말과 비슷하여 유저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외에도 기간 한정 닻 아이템 판매, 시간의 미끼 패키지 판매, 커플 아이템 할인 이벤트, 미루웨이 캠페인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동시 진행되고 있다.

미루 온라인 석웅지 팀장은 “미루 온라인을 인기 게임 반열에 올려놓기 위해서 모든 팀원들이 합심하여 동분서주하고 있다.” 라고 하며, “신규 유저들과 기존 유저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미루 온라인이 전성기를 맞이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라고 전하였다.

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루온라인 홈페이지 (http://www.mil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루(M.I.L.U)는 그레이트풀데이즈㈜에서 서비스 중인 SNS 게임으로, 한/일 유저가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한일 채널과 자동번역 시스템을 비롯하여 시대와 사상을 초월하는 신비한 섬인 ‘흰고래 마을’을 배경으로 낚시와 채집을 즐기며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혁신적인 차세대 커뮤니티 게임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