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키펫브레이크 for Kakao, 지스타2014 '패밀리 부스' 통해 소개

발키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상근)는 오는 20일(목) 개막식을 시작으로 23일까지 4일간의 일정으로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2014’ 패밀리 게임 전시공간에서 ‘키펫브레이크 for Kakao (이하 키펫브레이크)’가 소개된다고 말했다.

지난 11월 07일 카카오톡 게임하기에서 출시를 알린 ‘키펫브레이크’는 ‘키펫’ 캐릭터의 귀여움과 머리가 좋아지는 게임 로직 그리고, 대한민국 모든 연령층에게 사랑받은 모바일 게임인 애니팡2와 같이 쉬우면서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독창적인 게임 방법으로 새로운 국민 대세 퍼즐게임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이번에 ‘키펫브레이크’가 ‘지스타2014’ 패밀리 전시에 참여하게 된 것 또한, 그러한 대중적인 인기가 예상되는 게임으로 선정되어 ‘패밀리 부스’ 운영 담당자에게 먼저 러브콜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게임방법은 단순하고 쉽지만, 때로는 느긋하게 때로는 빠른 시간 내에 즐겁게 즐길 수 있는 ‘키펫 브레이크’는 ‘카카오톡 게임하기’와 안드로이드 공식 마켓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아쉽게도 현재는 IOS버젼으로 출시되지 않았으나, 아이폰 유저들을 위해 발키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상근) 개발사에서는 불철주야 아이폰 버전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꾸준한 ‘키펫브레이크’의 업데이트로 게임 유저들에게 더 큰 재미를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한다.

11월 20일(목) 열리는 ‘지스타2014’ 전시회 방문을 계획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 유저와 가족단위의 관람객들은 아빠, 엄마, 아이가 함께 즐길수 있는 게임인 ‘키펫 브레이크’를 ‘패밀리 부스’에서 만나보기를 추천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