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지스타 2014, '스틸시리즈' 부스 방문하면 다양한 경품이 쏟아진다!

게이밍 주변기기 글로벌 리더 스틸시리즈 코리아(지사장 박재천 / www.steelseries.com)는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2014’ 기간 동안 스틸시리즈 부스를 방문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개최한다.

먼저 풍성한 경품이 걸린 ‘스틸스타일(www.steelstyle.co.kr) 홈페이지SNS 인증샷 경품 이벤트’를 오는 12월 3일까지 선보인다. 스틸시리즈 부스를 방문한 사진이나 홍보모델과 찍은 사진, 제품사진 등의 이미지를 본인의 SNS(블로그, 페이스북, 카페, 카카오스토리 등)에 올린 후 스틸스타일 홈페이지 내 이벤트참여 게시판에 해당 URL을 남기면 되는 것. 당첨자에 한해 1등 스틸시리즈 시베리아 엘리트 프리즘 헤드셋(Siberia Elite Prism Headset, 1명), 2등 라이벌 옵티컬 마우스(Rival Optical Mouse, 2명), 3등 시베리아 로우 프리즘 헤드셋(Siberia RAW Prism Headset, 3명), 4등 덱스 게이밍 마우스 패드(Dex Gaming Mouse pad, 5명) 등을 선사한다. 당첨자는12월 5일 스틸스타일 홈페이지 공지  또는 개별통보를 통해 발표된다.

스틸시리즈 현장 부스에서 곧바로 경품이 증정되는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시장에 있는 홍보 모델과 인증샷을 찍은 후 본인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등의 SNS나 카페, 블로그 등에 올리면 고급 무릎 담요 또는 스틸시리즈 퀵 미니 (Steelseries qck mini) 마우스 패드 중에서 한가지의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것. SNS 인증샷 이벤트는 오전 11시부터 12시 30분, 오후 3시부터 4시 30분까지 1일 2회에 걸쳐 진행된다.

또한 스틸시리즈 부스를 방문하기만 해도 휴대용 물티슈를 받을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이벤트를 상시 진행한다. 방문객들이 스마트폰 어플에서 "Steelseries" 를 검색하여 'Steelseries LiveWallpaper' 앱 을 배경화면으로 설치하면 방문객 누구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에 대해 스틸시리즈 코리아 박재천 지사장은 “글로벌 게임 전시회인 지스타(G-STAR)는 게이머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축제로 올해 10주년을 맞아 다양한 행사들이 풍성하다”며 “스틸시리즈 부스 또한 선진화된 게이머들의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고퀄리티의 게이밍 기어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문화와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