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아우라 레전드'로 이름 바뀐 아우라, 5차 업데이트 진행

- 아우라의 새로운 도약 아우라 레전드 변경된 BI 공개
- 매일 매일 새로운 보상이 제공되는 출석 쿠폰 발급
- 복귀 회원을 위한 특별 이벤트 진행

㈜4399 KOREA(http://www.4399.co.kr)에서 자사의 인기 모바일 액션PRG 거부할 수 없는 RPG의 기운 ‘아우라(AURA)’의 5차 업데이트와 ‘브랜드 명’ 변경 소식을 전했다.

최근 11월 13일 아우라의 5차 ‘AURA Legend’ 업데이트를 진행한 4399 KOREA는 업데이트 이 후 새로운 도약을 위해 기존 브랜드 명칭을 ‘AURA (아우라)’ 에서 ‘AURA Legend (아우라 레전드)’로 변경했다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하여 60레벨 참여 가능한 고레벨 컨텐츠 초월의 탑과 장비의 속성이 랜덤 하게 부여되는 초월장비가 추가 되었다. 이와 함께 1 vs 1 서버전 월간 랭킹에 따른 업적 칭호와 결혼시스템의 결혼반지 업그레이드 기능이 새롭게 추가됐다.

4399 KOREA 사업팀 박경민 PM은 “5차 업데이트 ‘AURA Legend’ 의 신규 컨텐츠 ‘초월 시스템’ 을 통해 ‘아이템 파밍’의 시대가 열린 만큼 새로 도약하는 ‘아우라 레전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전했다.

<아우라 레전드>는 안드로이드 OS 기반의 스마트 기기를 이용하는 회원이라면 구글플레이(http://goo.gl/nTMGxa), 티스토어(http://goo.gl/ivUwHw), 네이버 앱스토어(http://goo.gl/iOjF23) 올레마켓(http://goo.gl/5yfJaK) U+ 스토어 (goo.gl/9HcXpu) 를 통하여 다운로드 후 이용할 수 있다.

<아우라 레전드>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 정보는 아우라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4399aura)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4399AURA)을 통하여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