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트풀 데이즈㈜는 자사가 개발 및 운영하는 게임 미루온라인(http://www.milu.co.kr/)에서 11월 6일(수)에 ‘시간과 얼음의 미궁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주간 개최된 ‘가을 도깨비 이벤트’와 동시에 진행되는 이벤트로, 미루 유저들은 지역에 따라서 가을과 겨울을 동시에 맛볼 수 있다. 미루 온라인에서, 겨울은 북쪽에 있는 시간의 사막에 먼저 찾아왔다. 두 배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기간이므로 초보 유저들은 빠른 레벨업을 노릴 수 있을 것이다.
유저들은 시간의 사막 깊숙한 곳에서, 작은 토끼가 판매하는 미끼를 이용하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미끼를 이용해서 낚시를 하면 네모난 골렘 피쉬를 얻을 수 있으며, 이를 정밀검사하여 과거 이벤트 아이템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다. 이 가운데서 유저들이 주목해야 할 아이템은 ‘골렘 자수정’과 ‘호랑이 풀’이다. ‘골렘 자수정’을 얻으면 친구들과 여럿이서 물리쳐야 하는 거대 골렘 몬스터를 만날 수 있다. 골렘 몬스터는 많은 경험치와 훌륭한 아이템들을 주므로 반드시 만나보아야 할 코스라고 할 수 있다. ‘호랑이 풀’은 군데군데 돌아다니는 작은 ‘호랑이’, ’백호’들을 포획할 수 있는 도구이다. ‘호랑이’와 ‘백호’ 역시 높은 경험치와 여러가지 이벤트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귀여운 버전의 아기 호랑이, 백호 펫이 등장하였으며 초보자들을 비롯한 전 유저들을 위한 레벨업 캠페인, 레어 코스튬 조합 확률 상승, 기간 한정 마테리얼 아이템 판매, 50레벨 이상 튜닝 확률 상승, 튜닝 마법수정 할인 판매, 월간 탄생석 귀걸이 조합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동시 진행되고 있다. 아울러 다음 주에는 [컬렉션 레벨 특전 개방]이 예고되어 유저들의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미루 온라인 석웅지 팀장은 “이번 이벤트로 시간의 사막 전체가 거대한 설원으로 변하여, 아름다운 설경(雪景)을 감상하며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다.”라고 하며 “더불어 초보자들을 위한 레벨업 캠페인이 시작되고 있으니, 지금이 바로 시작할 기회이다”라고 덧붙였다.
미루(M.I.L.U)는 그레이트풀데이즈㈜에서 서비스 중인 SNS 게임으로, 한/일 유저가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한일 채널과 자동번역 시스템을 비롯하여 시대와 사상을 초월하는 신비한 섬인 ‘흰고래 마을’을 배경으로 낚시와 채집을 즐기며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혁신적인 차세대 커뮤니티 게임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