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천명온라인, 13일부터 CBT 진행

와우소프트(대표 윤승희)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신작게임 MMORPG ‘천명온라인’의 CBT를 2014년 11월 13일(목) 오후 2시부터 15일(토)까지 3일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천명 온라인은 자체 개발 게임엔진을 사용하여 한차원 높은 수준의 화려한 광원효과와 사실적인 그래픽을 제공하며, 세밀한 배경텍스처와 고퀄리티의 모델링을 사용하여 게임안에서 수준높은 세계관을 체감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천명 온라인은 기존의 MMORPG에서 볼 수 없었던 지상개념의 전투에서 벗어나, 지상을 포함하여 수중과 공중까지 확장된 새로운 전투시스템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공중비행에 사용되는 법보시스템과 한국설화에서 친숙한 구미호 등 다양한 몬스터로 변신할 수 있는 변신술 시스템, 필드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24시간 보스 레이드와 깃발전이 진행되는 대규모 PVP전장 낙성곡, 공중전으로 진행되는 PK전장 천마전 등 문파 쟁위주에 최적화된 PVP시스템이 있으며, 몬스터 경마인 겜블시스템을 통해서 게임머니를 습득할 수 있다. 

와우소프트의 윤승희 대표는 “수년간 MMORPG를 서비스하면서 축적된 퍼블리싱 노하우를 최대한 발휘하여, 30대이상의 유저를 위한 자동사냥 등 사용자 편의시스템을 극대화하였으며, 성별과 상관없이 MMORPG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콘텐츠의 구성에 신경을 쓰는 등 완성도 높게 제작된 신작게임 ‘천명온라인’을 통해서 프리미엄급의 게임 서비스 제공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천명온라인은 와우소프트의 게임핫 이용자라면 누구나 1차 CBT에 참여할 수 있으며, CBT기간 중에 게임의 버그신고 및 설문조사 이벤트에 참여하여, 문화상품권 및 백화점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천명온라인의 CBT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ky.gameho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