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스틸시리즈, '시베리아 시리즈' 새 헤드셋 라인업 출시


- 게이밍 헤드셋 분야에서 세계적 명성을 쌓아온 시베리아, 게이밍 오디오에 새로운 해결책 제시
- 유니크한 디자인, 최상급의 편안함, 풍부한 음역과 세밀한 사운드 자랑

게이밍 주변기기 글로벌 리더 스틸시리즈 코리아(지사장 박재천 / www.steelseries.com)는 지난 10여년 동안 전세계 게이머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시베리아 시리즈의 새로운 헤드셋 라인업인 ‘시베리아 V3(Siberia v3)’, ‘시베리아 v3 프리즘(Siberia v3 Prism)’, ‘시베리아 엘리트 프리즘(Siberia Elite Prism)’, ‘시베리아 로우 프리즘(Siberia RAW Prism)’의 총 4종을 출시했다.

시베리아 시리즈는 게이머들의 요구를 심도 깊게 이해하며 설계해온 스틸시리즈 사의 헤드셋 브랜드로써 스틸시리즈의 글로벌 시장 확대에 크게 공헌한 명성을 지닌 제품들로 출시될 때마다 게이머들이 열광하는 게이밍 오디오 솔루션을 제공해왔다. 이번 시베리아 헤드셋 시리즈 또한 인체공학적인 편안함과 뛰어난 사운드,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완성되었으며 어떠한 게이머들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라인업으로 출시되었다.

이에 대해 스틸시리즈 CTO 티노 솔버그(Tino Soelberg)는 “시베리아는 게이밍 오디오가 지녀야 할 디자인과 감성, 사운드가 무엇인지를 제시한다. 10여년 전 시베리아 제품이 처음 출시될 당시 게이밍 오디오에서 흔히 기대하는 평범함과는 완전히 차별화된 스타일을 장착해 화두가 되었다. 특히 헤드셋을 착용하고 있다는 사실조차 잊을 만큼의 편안함과 굉장한 사운드가 무엇인지를 통해 차별화된 제품임을 명확하게 증명해냈다. 새로운 시베리아 시리즈 또한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모든 면에서 게이머들이 믿기 힘든 멋진 오디오 경험을 전체 라인업에 구현해냈다.”고 말했다. 

시베리아 v3 – 디자인, 호환성, 사운드, 편안함 4박자 고루 갖춰 
시베리아 v3 게이밍 헤드셋은 이번 라인업의 핵심 제품이다. 장시간 게임에도 완벽에 가까운 편안함을 제공하는 서스펜션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 시베리아 시리즈의 상징성을 띈 서스펜션 헤어벤드는 초경량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착용시 머리를 편하게 해준다. 오디오 스케이프는 강력한 차세대 스틸시리즈 오디오 드라이버를 재설계하여 장착, 파워풀한 저음과 함께 풍부하면서도 세밀한 사운드를 전한다. 또한 메모리 폼 이어쿠션은 주변 잡음을 줄이면서 가죽 소재로 마감되어 부드러운 착용감을 전한다. PC는 물론 노트북, 모바일, 콘솔 등과 연결하도록 교체 가능한 케이블도 제공한다. 때문에 다양한 기기의 게이밍과 오디오 감상에 모두 사용할 수 있다. 블랙,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시베리아 v3 프리즘 – V3의 기능에 스타일리쉬한 1680만 프리즘 컬러!
시베리아 v3 프리즘은 스타일리쉬한 게이머들을 위해 시베리아 v3의 특징을 기반으로 보다 유니크한 디자인을 적용, 메시 패턴 이어컵을 통해 1680만 컬러를 표현할 수 있는 제품이다. 헤드셋 이어 컵에서 빛을 내는 LED 조명 색상 설정을 사운드, 게임 상황 등에 따라 자신이 원하는 데로 컬러 시프트 일루미네이션 효과와 모드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스틸시리즈 엔진 소프트웨어가 제공하는 개인 맞춤형 설정도 가능하다. 게이밍 장르 등에 대한 이퀼라이저 설정을 개별적으로 지정할 수 있고, 스틸시리즈의 클라우드 싱크(CloudSync)를 통해 사용자가 무제한으로 프로파일을 설정, 클라우드를 통해 저장하고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다. 대화를 할 때 자동으로 목소리를 최적화시키는 마이크로폰 노이즈 억제기능 및 마이크로폰 자동 압축 기능 기술도 갖추고 있다.

시베리아 엘리트 프리즘 – 세계적 어워드 수상 시베리아 엘리트 기반, 최상급 사운드와 디자인  
시베리아 엘리트 프리즘은 가장 까다로운 성향을 지닌 게이머들을 위해 이들의 몰입도를 집중시킬 최상급 수준을 만들자는 취지로 2014 레드닷 어워드, 2014 IF 제품 디자인 어워드 등 세계적인 어워드에서 수상한 시베리아 엘리트를 업그레이드 한 제품이다. 기존 엘리트 보다 슬림해진 마이크와 업그레이드된 사운드 카드, 향상된 이어쿠션으로 게이머에게 궁극의 게이밍 오디오 경험을 전해 게임의 몰입감을 극대화한다. 여기에 돌비 헤드폰(Dolby Headphone®)과 돌비 프로 로직IIx(Dolby Pro Logic IIx®) 기술로 최대 7.1채널 서라운드 음향 효과와 생생한 사운드도 제공한다. 잡음을 줄여 뛰어난 오디오 사운드를 만드는 이어 쿠션은 외부 소음 유입을 완벽하게 차단 하도록 기존보다 더 큰 메모리폼으로 구성, 향상된 오디오 경험을 제공해 준다. 사용자 설정 기능이 뛰어난 것도 강점. 1680만 컬러를 이용, 조명 색상 및 모드를 개인화 할 수 있으며 오디오 및 이퀼라이저 설정, 돌비 7.1 서라운드 사운드 관리도 할 수 있다. 별도의 콘트롤러 없이 헤드셋 이어캡 만으로 다양한 기능조절이 된다. 이어캡의 다이얼을 돌리면 음소거 및 볼륨 조절을 손쉽게 할 수 있다. PC, Mac®, PS4™ 및 모바일 장치들과 호환 가능하도록 교체 가능한 다양한 케이블이 함께 제공된다.

시베리아 로우 프리즘 – 고가의 투자 없이도 뛰어난 오디오 경험 전해!
시베리아 로우 프리즘은 시베리아 브랜드의 뛰어난 성능과 품질을 고가의 투자없이 경험하도록 경제적인 가격대를 구축한 제품이다. 게이머는 물론 일반인들이 접하기 힘들었던 훌륭한 오디오와 가벼운 무게, 착용시 편안함을 체험할 수 있는 실속 아이템인 것. 실제로 헤드셋에 장착된 스틸시리즈 스피커 드라이버는 미세한 사운드 범위까지 뚜렷하게 전달한다. 또한 소프트웨어를 통해  자신에게 맞춰 오디오 프로파일을 변환할 수 있고 각 이어컵에서 나오는 일루미네이션 링의 컬러도  바꿀 수 있다. 깨끗한 대화를 가능케 하는 ‘마이크 자동 최적화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왼쪽 이어컵에는 빌트인 형식으로 마이크가 음소거 버튼과 함께 장착되어 있다.

이번 시베리아 시리즈 라인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틸시리즈(http://steelseries.com/siberia)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