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여신의 기사단, 길드 컨텐츠 강화한 첫 번째 업데이트 추가

- 여신의 기사단! RPG로 가버렷! 길드 컨텐츠 강화 된 첫번째 업데이트 진행
- 첫번째 업데이트 기념 매일 매일 아이템 쿠폰 지급
- 네 번째 신규 서버 ‘가이아’ 오픈

㈜4399KOREA(http://www.4399.co.kr)에서 자사의 네 번째 모바일 타이틀 <여신의 기사단 : RPG로가버렷!!>이 금일(24일) 첫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10월 10일 출시 후 15일만에 진행되는 여신의 기사단의 첫번째 업데이트로 다양한 길드 컨텐츠를 활용할 수 있는 길드 건설과 길드전 등 길드 컨텐츠가 대폭 강화 되었다. 

이와함께 정해진 시간 출몰하는 몬스터를 퇴치하면 대량의 경험치를 획득 할 수 있는 ‘무한 몬스터 웨이브 밀실탈출’과 여신의 성역에서 펼쳐지는 PvP 전투인 다시 돌아온 성역 점령이 공개된다.

추가로 여신의 기사단은 첫번째 업데이트를 기념한 3종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폭발적인 이용자 증가에 따라 10월 25일 오전 11시 네 번째 신규 서버 ‘가이아’ 서버가 오픈될 예정입니다.

10월 24일부터 11월 22일까지 공식 카페를 통하여 매일 공개되는 쿠폰을 입력시 체력약, 골드, 정련석 등 푸짐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업데이트 후 26일까지 진행되는 ‘골드가 펑펑펑’ 이벤트를 통하여 보물상자 컨텐츠에 참여하여 보물상자 몬스터 격퇴시 획득 가능한 골드가 2배로 상향되며, ‘깜짝 보너스 아이템’ 이벤트를 통하여 165다이아 이상 구매한 회원에게 10만 골드와 스타패더상자, 보석롤렛함을 각각 50개씩 추가로 지급한다.

여신의 기사단은 안드로이드 OS 기반의 스마트 기기를 이용하는 회원이라면 구글 플레이(http://goo.gl/H7Yz1n), 티스토어(http://goo.gl/fcSrwY), 네이버 앱스토어(http://goo.gl/qNQML5)를 통하여 다운로드 후 이용할 수 있다.

<여신의 기사단>의 게임 소식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4399KOG)과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4399kog)를 통하여 확인 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