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퍼즐버블 for Kakao, 대규모 신규 스테이지 업데이트

- 신규 60개 스테이지와 12개 이벤트 스테이지 추가
- 게임을 통해 획득한 코인으로 아이템 구매 가능

gumi Korea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인기 퍼즐게임 ‘퍼즐버블 for Kakao’의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5월 유명 퍼즐게임의 모바일 게임 버전으로 화제를 모으며 출시된 ‘퍼즐버블 for Kakao’는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로 국민 퍼즐게임으로 정착하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이번 신규 대규모 업데이트는 먼저 ‘기계장치 섬, 시간의 고원, 뭉게뭉게 산맥, 룰루랄라 랜드가 추가 되며 총 60개의 신규 스테이지와 12개의 이벤트 스테이지가 추가 되어 게이머들의 도전 욕구를 한층 자극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미션을 통해 즐길 수 있는 보너스 스테이지가 추가되며, 보너스 스테이지를 통해 획득한 코인을 2~3배 늘릴 수 있는 찬스도 함께 추가된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 된 신규 스테이지에서는 게임에 사용되는 모든 아이템을 ‘코인’을 통해 구매할 수 있게 된다.

한편,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먼저, 특정 지역의 아이템 가격이 50%할인 판매되며, ‘루비’ 구매 시 추가 루비를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로그인만 해도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gumi Korea 구자선 지사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대규모 신규 스테이지가 추가와 콘텐츠 추가로 더욱 색다른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며 “앞으로도 양질의 콘텐츠 업데이트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안드로이드 버전 먼저 진행되었으며, iOS 버전은 추후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퍼즐버블 for Kakao’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PuzzleBobble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