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아우라, 신규 서버 '다난' 오픈과 함께 50% 할인 이벤트 실시

- 20번째 신규 서버 ‘다난’ 오픈
- 20서버(다난) 오픈 기념 총 400만원 상당의 ‘골드바’ 이벤트 진행

㈜ 4399 KOREA(http://www.4399.co.kr)는 자사의 인기 모바일 액션PRG 거부할 수 없는 RPG의 기운 ‘아우라(AURA)’에서 새로운 서버 증설과 특가 상품의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4차 업데이트의 성공적인 런칭으로 다수의 신규 유저를 유치한 아우라는 서버의 과부화를 방지하고자 10월 19일 새로운 20서버 ‘다난’ 서버를 오픈할 예정이다.

이와함께 20번째 ‘다난’서버 오픈을 기념하여 서버의 레벨, 전투력 순위에 따라 총 400만원 상당의 골드바를 지급하는, 신규서버 ‘다난’을 정복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4399 KOREA 사업팀 박경민 PM은 “지금 아우라에 오셔서 매일 지급되는 출석 쿠폰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 받으시고, 기회의 땅 ‘다난’에서 서버 최강자를 노려 보세요” 라고 말했다.

<아우라>는 안드로이드 OS 기반의 스마트 기기를 이용하는 회원이라면 구글플레이(http://goo.gl/nTMGxa), 티스토어(http://goo.gl/ivUwHw), 네이버 앱스토어(http://goo.gl/iOjF23) 올레마켓(http://goo.gl/5yfJaK) U+ 스토어 (goo.gl/9HcXpu)를 통하여 다운로드 후 이용할 수 있다.

<아우라>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 정보는 아우라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4399aura)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4399AURA)을 통하여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