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신룡기’의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하여, 1주년 기념 이벤트와 함께 다섯번째 신서버 “천상천하”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신룡기는 작년 10월 11일 공개서비스 서비스이후 1주년을 맞이하는 기념으로 1주년 호칭 및 다양한 게임아이템을 지급하는 1주년 이벤트를 진행하는 동시에 다섯번째 신규 서버 ‘천상천하’서버를 10월 25일 오후 2시에 오픈한다.
또한 신규 서버 ‘천상천하’를 이용하는 유저에게는 총 50만원에 해당하는 게임아이템을 무료로 지급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하여 게임내 최고의 신수 탈것인 ‘제천대성’ 등 다양한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와우소프트는 1주년을 맞이하여 이용자가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며, 최근에 100레벨확장 및 신규 사냥터 업데이트이후에 더욱 많은 신규 유저가 새로 가입을 하고 있는 것이 고무적이라고 설명했다.
와우소프트의 윤승희 대표는 “신룡기에 많은 사랑과 격려를 해주시는 이용자 여러분께 1주년을 맞이하여 감사의 의미로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마련하였으며, 신규 서버 오픈을 맞이하여 더욱 진화된 서비스 제공으로 앞으로도 이용자의 지속적인 사랑에 만족을 드릴 수 있는 서비스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와우소프트의 MMORPG ‘신룡기’, 1주년 기념 이벤트 행사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dragon.gamehot.com)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