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아글로벌(대표 조재준)은 자사에서 개발한 신작 MMORPG 블러드킹덤의 2차 테스트를 금일(14일)부터 시작한다.
블러드킹덤은 나이트 온라인의 명성을 이어가기 위해 수년간 쌓아온 전쟁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 중이며, 지난해 1차 테스트를 진행해 게이머들에게 게임성을 검증 받은 바 있는 게임이다. 캐릭터 육성과 사냥, 전투 등 MMORPG가 지닌 기본적인 재미는 물론, 한 개의 캐릭터를 넘어 다수의 NPC로 구성된 부대를 조작해 대규모 전투를 펼칠 수 있는 '병영전' 콘텐츠가 블러드킹덤의 특징이다.
오는 10월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에서는 넓은 대륙에서 영토를 확장하는 재미를 찾을 수 있는 '영토전쟁', 숨겨진 궁극기 스킬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에레스톤', 짧은 시간에 더 많은 데미지를 줄 수 있는 커팅과 더블 캐스팅 시스템 등 블러드킹덤만의 매력을 체험할 수 있다.
노아글로벌은 이번 블러드킹덤의 2차 CBT를 기념해 유저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블러드킹덤을 플레이 한 후 인증샷과 게임 소감을 자신의 블로그나 페이스북, 활동하는 카페에 올린 후, 해당 링크를 블러드킹덤 홈페이지(http://www.bloodkingdom.co.kr/) 자유게시판에 올리면 문화상품권 1만 원권(30명), 영화관람권 2매(20명)를 선물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출석만 해도 경품이 팡팡~!' 이벤트를 통해 CBT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해 매일 1시간 이상 게임을 즐긴 유저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권(50명), 아이리버 스피커(10명), 픽스 이어셋(10명), 기가바이트 마우스(10명)에게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펼쳐진다.
아울러 게임 내 캐릭터의 레벨이 오를 때마다 블러드킹덤 내에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젬'이 지급되며, 하루에 병영전에서 3번 이상 승리한 캐릭터를 대상으로 LG 27인치 모니터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한편, 이번 2차 테스트에 참가한 이들의 캐릭터 이름, 캐릭터 체형 등은 공개서비스에서도 레벨만 1로 초기화 된 상태로 사용할 수 있으며, CBT 종료 전 마지막으로 착용하고 있던 아이템도 그대로 보존된다.
노아글로벌의 조재준 대표는 "오랜만에 블러드킹덤의 2차 테스트로 유저 여러분을 찾아뵙게 되어 무척 기쁘다"라며, "단순히 게임의 이름만 바뀐 것이 아니라, 더욱 새로운 재미를 전달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했다. 블러드킹덤의 2차 테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조만간 실시한 공개서비스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블러드킹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러드킹덤 홈페이지(http://www.bloodkingdo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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