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지금 돌아오면 신규 아바타 100% 증정! '아우라' 유저 환영 이벤트 진행

- 이제 아우라에서 사랑을 만나자 아우라 4차 업데이트 “True Love”
- 길드와 유저 커뮤니티 부분 대폭 강화
- 복귀회원 이벤트 “돌아와요 아우라에 ㅠㅠ"

㈜4399 KOREA(http://www.4399.co.kr)는 자사의 인기 모바일 액션PRG 거부할 수 없는 RPG의 기운 ‘아우라(AURA)’에서 금일(29일) 4차 업데이트 진행과 함께 함께 복귀 유저 환영 이벤트 “돌아와요 아우라에 ㅠㅠ"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우라의 4차 업데이트에서는 유저 간 커뮤니티 활성을 위해 진행되는 ‘결혼’ 시스템과 새로운 신규 아바타, 6번째 정령의 영역 ‘포세이돈의 힘’ 이 추가되며, 기존 컨텐츠인 ‘여신 수호전’ 과 각 직업간의 스킬 및 능력치 등의 정보 또한 최적화 되었다..

이와 함께 업데이트 이후 진행되는 복귀 유저 환영 이벤트 “돌아와요 아우라에 ㅠㅠ" 이벤트는 아우라에 돌아올 복귀 유저들이 새로 추가되는 컨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프로포즈 반지, 신규 아바타, 홀리 드래곤의 혼 등의 아이템을 100% 지급한다.

4399 KOREA 사업팀 박경민 PM은 “아우라의 2차와 3차 업데이트가 서버전과, 신규 레이드 등의 캐릭터 성장과 관련된 업데이트 였다면, 이번 4차 업데이트는 결혼 시스템과 길드 던전의 자동화 등 유저 커뮤니티 부분이 대폭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라고 말했다.

<아우라>는 안드로이드 OS 기반의 스마트 기기를 이용하는 회원이라면 구글플레이(http://goo.gl/nTMGxa), 티스토어(http://goo.gl/ivUwHw), 네이버 앱스토어(http://goo.gl/iOjF23)를 통하여 다운로드 후 이용할 수 있다.

<아우라>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 정보는 아우라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4399aura)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4399AURA)을 통하여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