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브레이브 프론티어 for Kakao, 26일 정식 출시

- 손쉬운 터치를 통해 타격감 넘치는 배틀
- 문화상품권, 영화예매권, 기프트카드 등 풍성한 출시 이벤트

gumi Korea는 ‘브레이브 프론티어 for Kakao’를 26일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T스토어, N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브레이브 프론티어 for Kakao’는 수 많은 영웅들이 최강의 소환사가 되어 신들에 의해 봉인 당한 환상의 대륙 그랜가이아를 구하기 위해 펼쳐지는 모험을 그린 판타지RPG로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북미 지역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으면 꾸준한 흥행몰이를 하고 있다.

불, 물, 나무, 번개, 빛과 암흑등 6속성을 지닌 총 300여종 이상의 유닛을 소환하여 성장, 진화시켜 최강의 팀을 만들고, 손쉬운 터치를 통해 타격감 넘치는 배틀을 즐길 수 있으며, 특히 플레이어끼리 최강의 팀을 겨루는 PVP 아레나 배틀은 기존 게임에서 찾아볼 수 없는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선사하며 게이머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먼저, 이벤트 유닛 ‘대괴조 지즈’를 뽑을 경우 선착순 100명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내에 15레벨에 달성한 선착순 100명에게 영화예매권 2매를 증정한다. 또한 50만 다운로드 이후 10만 번째 가입 시 마다 기프트 카드 5만원권을 증정하며, 게임 내 ‘콜데리카’ 지역을 가장 빠르게 공략한 선착순 50명에게 기프트 카드 5만원권을 증정한다.

gumi Korea 구자선 지사장은 “’브레이브 프론티어 for Kakao’는 전세계 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하여 게임성과 흥행성을 인정받고 있는 웰메이드 RPG이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한 콘텐츠를 반영하여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브레이브 프론티어 for Kakao’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bf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