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게임데이 신작 모바일게임 '무한의 금고: 130XES' 런칭

방탈출 시리즈로 탈출 어드벤처 장르에서 탄탄한 입지를 굳히고 있는 ㈜게임데이(대표 권동혁)에서 신작 게임 무한의 금고:130XES(이하 130XES)를 5일 정식 런칭 한다고 밝혔다.

‘무한의 탐정’ 시리즈로 국내 매니아 층을 보유하고 있는 엔플라이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방탈출 시리즈를 글로벌 서비스하고 있는 게임데이에서 퍼블리싱하는 130XES는 탈출을 목적으로 잠겨있는 박스의 퍼즐을 풀어 여는 게임이다. 단순해 보이지만 퍼즐 트릭을 풀기 위해 머리를 써야 한다. 또한, 레벨이 올라갈수록 발상의 전환이 필요한 퍼즐들도 만나볼 수도 있어 다양한 재미와 몰입도를 제공한다. 런칭 버전에서는 30개 레벨의 스테이지를 유저들에게 첫선을 보이며, 지속적인 볼륨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숫자와 문자가 조합된 독특한 게임 타이틀 130XES는 두 가지 의미를 지니고 있다. 게임의 가장 중요한 오브젝트인 BOX와 130개 이상의 방대한 레벨의 박스를 선보일 것이라는 숫자 130, 두 가지의 의미가 합쳐져 130XES라는 타이틀이 선정되었다.

게임데이 권동혁 대표는 “양사의 강점을 살려 유저들이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만들고자 했다. 글로벌 다운로드 1,300만을 달성한 ‘All New 방탈출’과 600만 다운로드를 넘은 ‘방탈출: Doors&Rooms 2’의 노하우를 살려 많은 유저들이 130XES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130XES는 9개국 언어로 번역되어 글로벌 국가에 동시 런칭 되었으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추후 아마존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등 국내외 마켓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중에 있다.

추석을 맞이하여 런칭 기념 이벤트로 아이템 추가 지급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제공한다. 130XES의 자세한 내용은 게임데이 홈페이지((http://www.gameday.kr)이나 페이스북 팬 페이지(https://www.facebook.com/roombreak)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