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주변기기의 글로벌 리더 스틸시리즈 코리아(지사장 박재천 / www.steelseries.com)는 값비싼 게이밍 기어가 지닌 토너먼트급 성능과 품질을 고가의 투자 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경제적인 가격대를 구축한 킨주 V3 게이밍 마우스(KINZU V3 GAMING MOUSE 이하 킨주 V3 마우스) 를 17일 출시한다.
킨주 V3 마우스는 전문 게이머를 위한 토너먼트급 퍼포먼스를 탑재하면서 합리적인 가격 라인을 형성하려는 스틸시리즈 킨주 라인업의 정체성을 지닌 것이 특징.
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가 지닌 토너먼트 성능 무장
먼저 킨주 V3마우스는 강력한 Pixart ADNS-3050 게이밍 센서를 장착해 정밀한 컨트롤이 가능하다. 250에서 최대 2000 CPI(Counts per inch)까지 지원하며 스틸시리즈 엔진3 소프트웨어를 통해서 4000 DCPI까지 설정할 수 있다. 또한 1/1000초의 빠른 응답시간 및 1000만 클릭을 보장하는 스틸시리즈사의 독점기술로 탄생된 스틸시리즈 스위치를 장착해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게이머가 원하는 데로 마우스를 설정하는 커스터마이징도 강점이다. 스틸시리즈 엔진 3 소프트웨어를 통해 킨주 V3마우스 4개의 버튼을 각각 자신이 원하는 대로 프로그래밍 할 수 있으며. 버튼과 스크롤휠은 키보드, 마우스, 미디어키를 리바인딩 할 수 있다. 또 고급 매크로 지정,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을 뿐 아니라 2개의 서로 다른 레벨을 지닌 CPI를 마우스에 저장할 수도 있다.
무엇보다 킨주V3는 사용자들이 지정한 게이밍 프로파일을 컴퓨터나 클라우드에 무제한으로 저장, 언제 어디서든 필요할 때 불러와 사용할 수 있는 SteelSeries의 클라우드 싱크(CloudSync)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탁월한 그립감, 인체공학적 양손잡이 디자인
킨주V3 마우스는 가격대의 부담을 덜면서 소비층은 대중화했다. 컴팩트한 사이즈에 뛰어난 그립감을 지녀 전문 게이머들은 물론 일반 소비자들도 업무, 학업용으로 평상시 사용하다가 게임을 즐길 때 곧바로 사용하는데 부담 없기 때문이다. 게다가 왼손, 오른손 관계없이 좌우 대칭형으로 설계되고, Claw, Palm 그립 등의 어떤 형태로도 사용 가능한 디자인을 지녀 누구나 킨주 V3마우스의 토너먼트 성능을 이용할 수 있다. 세련되고 깔끔한 글로시 소재의 화이트 컬러, 멋스러운 블랙 컬러 2가지로 출시, 소비자들이 색상을 원하는 대로 선택 가능하다.
스틸시리즈 박재천 지사장은 “킨주 V3마우스는 경제적인 가격대를 형성하면서 전문게이머들이 원하는 높은 기술력을 반영, 시장의 기대치를 충족시킨다”며 “특히 스틸시리즈 엔진 소프트웨어를 통해 최상의 프리미엄급 성능, 완벽한 제어 기능과 편안함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어 국내 게이밍 기어의 대중화에 기여할 것이다”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틸시리즈 (http://steelseries.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