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신선놀음 RPG '신선해 for Kakao' 사전등록 참여자 5만 명 돌파

- 남녀노소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RPG <신선해 for Kakao>
- 정식 서비스 전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하면 100% 상품 지급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카카오 게임 플랫폼을 통해 8월 중 서비스 예정인 ‘신선놀음 RPG’<신선해 for Kakao>의 사전등록 참여자가 5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신선해 for Kakao>는 PVP 시스템과 펫 던전 시스템 등 다양한 RPG 요소를 충실히 구현했다는 평을 받았다. 유저의 편의성에 중점을 두어 개발된 펫 시스템, 자동 사냥 시스템, 성별 전환 시스템은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는 콘텐츠들로 꼽히며, 남녀노소 누구나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이엔피게임즈 박선임 PM은 “<신선해 for kakao>에 보내 주신 많은 관심에 감사드리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신선해 for Kakao>에서는 참여자 전원에게 게임 정식 서비스 후 사용 가능한 날개 아이템 및 10만 은화 등의 쿠폰을 100% 제공하는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신선해 for Kakao>는 이달 내 구글 플레이 및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http://api.ad-brix.com/v1/referrallink?ak=53611116&ck=362760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