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논스톱 무협 RPG '신(新)풍운' 24일 정식 서비스 실시

- 영화 ‘풍운’을 소재로 한 MMORPG <신(新)풍운>, 7월 24일 정식 서비스 실시
- 정식 서비스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의 기회까지
- 절대 고수 4명에게 영화 속 전설의 보검 ‘절세호검’ 미니어처 제공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푸푸게임”을 통해 ‘논스톱 무협 RPG’ <신(新)풍운>의 정식 서비스를 오는 24일(목) 시작하고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무협 영화 ‘풍운’의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제작된 <신(新)풍운>은 영화 속 다양한 보검을 생생하게 재현해 냈으며, 독창적인 수호무사 시스템 ’천녀’와 색다른 병기 ‘천검’을 획득해 최강의 무공을 익히고 화려한 대결을 펼치는 무협액션 RPG이다.

<신(新)풍운>에서는 비공개 베타 테스트(이하 CBT) 기간에 진행되었던 ‘CBT 체험 후기’와 ‘프리미엄 칭호’ 이벤트 참여에 대한 보상으로 “新풍운”칭호와 “선풍기” 경품을 지급하고,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기 위해 신규 서버 오픈 이벤트 4종을 실시할 계획이다.
 
㈜이엔피게임즈 김미연 PM은 “그동안 <신(新)풍운> 정식 서비스를 기다려주셨던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웹게임에서 표현할 수 있는 최상의 액션과 게임성을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新)풍운> 홈페이지에서는 무림 절대 고수를 가리는 서버 오픈 랭킹 이벤트를 개최하고4명의 고수에게 영화 ‘풍운’에 등장하는 전설의 보검인 ‘절세호검’ 미니어처를 제작하여 증정한다.
 
<신(新)풍운>에 관한 자세한 정보와 각종 이벤트는 신(新)풍운 공식 홈페이지(http://fy.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