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웹 RPG '아케인하츠' 모바일로 태어난다

- 플레이웍스의 아케인하츠 모바일, 엔터메이트와 한국, 중국, 대만지역 독점 퍼블리싱 계약체결
- 풍부한 컨텐츠와 다양한 시스템으로 실시간 모바일MMORPG 시장에 새로운 트랜드를 만들어 낼 것 

멀티플랫폼 MMORPG 전문 개발사인 플레이웍스㈜(대표 김광열)는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와 자사가 개발 중인 모바일 MMORPG ‘아케인하츠 모바일’의 한국, 대만, 홍콩, 중국지역에 대한 독점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아케인하츠 모바일'은 플레이웍스가 기 개발한 실시간 웹 MMORPG인 ‘아케인워즈’의 시스템과 리소스를 활용, 모바일 환경에 맞도록 재 구성한 모바일 MMORPG로써, 그간 제한적으로 가능했던 모바일에서의 타유저와의 유기적인 플레이를 모바일상에서 구현함으로써 한국형 MMORPG시스템인 필드전투나 공성전과 같은 PC 온라인 형태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플레이웍스의 김광열 대표는 “웹게임과 모바일게임의 최고의 퍼블리싱 능력을 가지고 있는 ‘엔터메이트’와 함께 한국 뿐만 아니라 중화권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시장을 잘아는 퍼블리셔의 니즈를 반영하여 한국 뿐만 아니라 세계 시장에서도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밝혔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