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풍운’을 소재로 한 MMORPG <신(新)풍운>, 7월 24일 정식 서비스 실시
- 속도감 있는 전투와 영화를 원작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로 호평 속 CBT 종료
- 여름 맞이 경품 지급 이벤트를 비롯한 풍성한 이벤트 진행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푸푸게임”을 통해 ‘논스톱 무협 RPG’<신(新)풍운>의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성공리에 마치고 정식 서비스를 오는 24일(목)부터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난 8일부터 3일 동안 진행된 <신(新)풍운>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는 약 1만 명 이상의 이용자가 참여했다. 게임을 즐긴 이용자들은 화려한 액션과 만화 속에서 튀어나온 듯한 캐릭터들의 개성 만점 스킬을 게임의 백미로 꼽았다.
㈜이엔피게임즈 김미연 PM은 “<신(新)풍운> CBT에 참여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라며 “CBT 종료 후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新)풍운> 홈페이지에서는 정식 서비스 전까지 시원한 여름맞이 경품을 지급하는 ‘선풍운기 이벤트’와 정식 서비스에서 이용할 수 있는 특별한 ‘호칭’ 쿠폰을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는 푸푸게임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新)풍운>에 관한 자세한 정보와 각종 이벤트는 풍운 공식 홈페이지(http://fy.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