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벌써부터! 메이플스토리, 2학기 기념 이벤트 진행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넥슨은 2학기 개학을 앞두고 <메이플스토리>에서 게임 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월 16일 밝혔습니다.

8월 16일부터 9월까지 계속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규 마스터 몬스터 추가 기념 이벤트, 몬스터 습격 이벤트 등으로 꾸며지며 참가자에게는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8월 16일부터 9월 19일까지 새로운 마스터 몬스터 등장을 기념해 신규 몬스터를 잡는 유저에게 경험치 혜택을 주는 '현상수배 퀘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신규 마스터 몬스터는 '마노', '스텀피', '킹그랑', '태륜', '엘리쟈', '스노우맨' 등 6종류이며, 퀘스트에 참여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7인치 모니터, 메이플스토리 머그컵 등을 선물한다고 하네요.

8월 20일부터 9월 19일까지 진행되는 '몬스터 습격 이벤트'에서는 몬스터를 잡아서 얻은 '악의 기운' 아이템을 운영자 NPC(Non Playable Character)에게 가져가면 보상 아이템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또한, 같은 기간 진행되는 '매일매일 선물 받자' 이벤트에서는 매일 접속만해도 각종 능력치를 올려 주는 '버프스킬'과 '순간이동의 돌', '호신부적', '일반 성형 쿠폰', '주문서 조각' 등의 게임 내 인기 아이템 중 하나를 받을 수 있으며, 주문서 조각을 여러 장 모으면 '무기 공격력 주문서'와 교환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이 이벤트에 참가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홈시어터 패키지, 닌텐도DS, 전자사전, 아이팟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이벤트 참여수가 높을수록 당첨될 확률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8월 20일부터 9월 19일까지 주말에만 진행되는 '콕 찍어 사냥하기 이벤트'에서는 NPC '카산드라'를 찾아가 원하는 몬스터를 결정하고 해당 몬스터를 사냥하면 추가 경험치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서서히 끝나가는 방학시즌에 대비한 메이플스토리의 이번 이벤트가 게이머들에게 어떤 호응을 얻게 될지 기대됩니다.

<메이플스토리>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