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창천온라인, 8월 16일부터 최종 테스트 시작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이하 위메이드)의 <창천온라인>이 8월 16일 최종 테스트(Final Test)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16일부터 19일까지 4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최종 테스트에는 오후 4시부터 밤 12시까지 회원 가입을 한 이용자들 모두가 참여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3차례의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구현한 ▶콘솔 게임 형 액션, ▶전략적 진영 대립(RvR) 구도, ▶100 대100의 대규모 국경 전과 함께, 사회활동과 국정활동, 정책제안 등의 시스템을 대거 도입, 짜임새 있는 재미와 게임 운영의 최적화에 주력한다는 계획이라고 회사측은 밝혔습니다.

특히, 추가된 33개의 도시와 27인의 제후 영웅과 700인의 이상의 영웅 NPC, 1,500개 이상의 아이템을 선보이며 다양한 즐길 거리도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이와 함께 최종 테스트 기간 동안 361킬 중원점령 이벤트, 플레이 소감을 남기는 이벤트, 건의사항과 의견을 남기는 세 가지의 이벤트를 통해, 19인치 LCD모니터, 키보드, 스피커, 게이밍 마우스, 전용 게임패드 등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한편, 최종 테스트와 함께 <창천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도 리뉴얼 업데이트를 단행했습니다.

정보 중심의 기존 홈페이지에서, 이용자들이 직접 게임과 삼국지에 대한 콘텐츠를 생산하고 공유하는 ▶삼국지2.0, ▶국경전황 Live, ▶아이템토크 등 이용자와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참여 형 홈페이지로 진화된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정식서비스를 위한 최종 테스트를 시작한 <창천온라인>이 게이머들에게 어떤 호응을 얻게될지 주목됩니다.

<창천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