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닌자래쓰'가 돌아왔다! 신작 스마트폰 액션 '불꽃닌자' 사전등록 시작

- 닌자를 소재로 한 2D 횡스크롤 모바일 액션 RPG
- 2013년 ‘닌자래쓰’라는 이름으로 앱스토어 유료 앱부문 2주 동안 1위 기록한 인기작
- 사전등록 신청자 전원에게 유료아이템 지급하고, 친구 초대하면 추첨 통해 문화상품권 증정

유단잔가? 달리고, 던지고, 점프하고, 콤보로 하이킥을 날리면~ 끝!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자사의 스마트폰 게임 플랫폼인 ‘TOAST’에서 서비스 예정이며, 인디게임 개발사 ㈜슬러시(대표 이진호)가 개발 중인 스마트폰 액션 RPG <불꽃닌자>의 사전등록을 24일까지 진행하고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불꽃닌자>는 2D 횡스크롤 액션 RPG 장르로 2013년 앱스토어에 ‘닌자래쓰’라는 이름의 유료 앱으로 출시, 오픈 이후 2주간 유료 앱부문 1위를 기록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다이나믹한 콤보액션과 시원한 타격감이 특징이다. 

콘솔이나 PC게임에서 느낄 수 있는 조작의 재미를 모바일 환경에 맞게 최적화시켰으며 모험모드, 대전모드, 스페셜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 역시 <불꽃닌자>만의 매력 포인트다. 

NHN엔터는 사전등록을 신청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사전등록 신청자 전원에게 게임 내 유료아이템인 젬과 고급무기 뽑기권, 물약, 재료아이템 4종을 제공하며, 친구를 초대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문화상품권(1만원)을 지급한다. 

슬러시 이진호 대표는 “어렵고 복잡한 게임보다는 쉽고 직관적인 게임을 만드는데 초점을 뒀다”며 “<불꽃닌자>는 이런 편한 조작감은 물론 통쾌한 액션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버리는 게임”이라고 말했다.  

사전등록은 토스트 <불꽃닌자> 이벤트 페이지(https://events.toast.com/ninja/ninjaPromotion.nhn)에서 신청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oastninj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