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놀과 이메진이 공동 퍼블리싱,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제공
- 정통 김용 무협의 정수! 신마록
- 사전 등록 이벤트 실시, 게임 아이템, 네이버 마일리지 쿠폰, 햄버거 기프티콘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주식회사 이메진은 2월 28일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제공되는 모바일 MMORPG ‘신마록’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2월 7일 ~ 10일(3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웹MMORPG 게임으로 중국 텐센트 플랫폼을 통해 성황리에 서비스중인 ‘신영웅전’이 모바일 버전으로 재탄생한 ‘신마록’은 스마트 기기에 최적화 된 UI와 그래픽을 통해 새로운 무협 게임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해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특히 종족에 따른 특성, 영웅 모집 및 육성 시스템 전략성을 가미하여 단순한 레벨업에 지친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보여진다.
‘신마록’은 중국의 항주무단과기유한공사가 개발했으며, 국내에서는 이메진과 게임놀이 공동으로 퍼블리싱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이메진의 로컬라이제이션 역량과 국내에서 검증된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제공되기에 안정적인 서비스를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이메진과 네이버는 2월 7일 ~ 10일, 3일간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페이지(PC : http://nstore.naver.com/appstore/event/simple/236.nhn, 모바일 : http://m.nstore.naver.com/moa/commonMoa/234.nhn)를 통해 사전 등록한 유저들에게는 게임 아이템, 네이버 마일리지 쿠폰, 햄버거 기프티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네이버 관계자는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유저들에게 새로운 무협 MMORPG ‘신마록’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서비스 수준에 만전을 기해, 국내 유저분들께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메진 이정섭 대표는 “’신마록’을 국내 서비스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를 통하여 안정적이고 탄탄한 운영으로 국내 유저분들께 최고의 만족도를 드리도록 노력하겠다. 이번 사전 등록 이벤트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리며, 김용 무협의 팬이시라면 기대하셔도 좋다.”라고 밝혔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