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웹게임 명가 와이제이네트워크코리아의 여섯번째 웹게임 ‘루나리아’ 공개
- 프랑스, 북미 등 전세계 유저에게 사랑 받은 ‘루나리아’ 한국 서비스 임박
㈜와이제이네트워크코리아(http://luna.4399.co.kr)는 자사의 여섯번째 웹게임 ‘루나리아’를 공식 BI와 함께 공개한다고 밝혔다.
와이제이네트워크코리아는 2012년 8월 신비영웅전을 시작으로 선계, 유천기, 천행검, 신의한수 5개 웹게임을 연이어 성공시키는 한편 무협 모바일 TCG게임 강호영웅전의 국내 서비스를 시작하며 모바일 시장으로 사업분야를 확장했다.
와이제이네트워크 코리아의 신작 웹게임 <루나리아>는 중국, 북미, 대만, 프랑스 등 여러 국가에서 성황리에 서비스 되고 있으며, 간단한 조작으로 어드벤처의 요소를 만끽할 수 있는 2D 횡스크롤 액션 RPG 웹게임 이다. <루나리아>의 아름다운 배경과, 생동감 넘치는 전투 효과는 판타지세상에서 펼쳐지는 탄탄한 시나리오의 재미를 배가시켜준다.
유저는 ‘계약 모험가’가 되어 루나리아 대륙 곳곳을 탐험하며 예지의 신이 내린 계약서 조각을 찾기 위하여 모험을 떠나게 된다.
㈜와이제이네트워크 코리아 전지혁 부사장은 “루나리아는 기존 웹게들과는 전혀 다른 조작하는 재미를 맛볼 수 있는 웹게임이라며, 1월중 서비스 오픈을 목표로 막바지 현지화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며 “금일 신작발표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게임에 대한 소식을 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신작 웹 게임 '루나리아'의 국내 서비스가 확정됐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