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범죄 조직들 간 도시의 지배자를 가리기 위한 턴방식(turn-based)의 카드배틀 게임
- 전 세계 플레이어들 간 협동 플레이 및 리더보드 통해 친구들과 소셜 플레이 가능해
글로벌 모바일 게임 선도 기업 글루 모바일(Glu Mobile Inc., 이하 글루)이 전략 카드배틀 게임 ‘갱스터 로드(Gang Lords)’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폭력과 테러가 범람하는 도시를 배경으로 하는 ‘갱스터 로드’는, 플레이어가 가상의 보스가 되어 조직원을 모으고 훈련시켜 범죄 조직들 간 길거리 전투을 통해 도시의 지배자를 가리는 게임이다.
길거리 전투는 5가지 색의 카드 덱(deck)에서 가져온 조직원들을 조합하여 적과의 총격전을 벌이는 턴방식(turn-based)의 배틀 게임으로 진행되며 적의 카드를 공격하고, 카드를 감춰 방어하며, 잠재적으로 보다 강력한 카드를 지원하는 등 다양하고 전략적 플레이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스페셜 이벤트를 통해 현금 및 진화 아이템(evolution item) 등의 레어 아이템을 획득, 조직원들을 훈련시키고 카드 레벨을 높여 더욱 강력한 조직으로 진화시킬 수 있다.
전 세계 플레이어들과의 협동 플레이는 물론 리더보드를 통해 친구들과 흥미진진한 소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전략 카드배틀 게임 ‘갱스터 로드’는 앱 스토어(https://itunes.apple.com/kr/app/gaengseuteo-lodeu/id544512130?mt=8)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전략 카드배틀 모바일게임 '갱스터 로드'가 출시됐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