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독창적인 스토리와 섬세한 고대 아시아의 대륙을 구현한 신룡기, 19:00 CBT시작
- 한국의 고대 무신 치우의 전기를 재해석하여 게임의 세계관에 반영
- 9월 25일(수) 19시부터 9월 27일(금)까지 오픈형 CBT로 진행되며, 다채로운 이벤트 준비
와우소프트(대표 윤승희)가 서비스하는 정통 오리엔탈 MMORPG 신룡기의 CBT가 오는 9월 25일 19시에 시작되었다.
‘신룡기’는 와우소프트가 2013년 하반기를 맞아 야심 차게 선보이는 기대작. 최근 선보이는 MMORPG들중에 서도 유래가 없을 정도의 방대한 세계관과 독창적인 매력이 가득한 콘텐츠가 인상적인 게임이다.
개성 넘치는 파티던전에 카드수집, 디펜스 등의 요소를 접목시켜 반복 위주의 지루한 레벨업 과정을 최대한 탈피하고자 노력한 점은 와우소프트가 신룡기에서 꼽는 가장 자신 있는 부분.
이번 CBT에서는 총 7개의 클래스 중에서 용담, 행자, 방사, 화령 캐릭터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공성전, 연맹 전 등 상위 콘텐츠가 제한되어 서비스 된다.
와우소프트의 윤승희 대표는 “이번 CBT가 많은 분들께서 신룡기의 매력을 느끼실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며 “앞으로도 완성도 높은 게임에 걸맞은 서비스를 통해 최고의 즐거움을 선사하겠다.” 고 전했다.
오픈형으로 진행되는 이번 CBT는 CBT 종료 전까지 언제라도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서를 제출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게임을 접한 대부분의 유저들은 “화려한 그래픽에 탄탄한 시나리오까지 갖추어 만족스럽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다른 클래스들도 빨리 플레이 하고 싶다.” 등의 호의적인 반응을 보이며 계속해서 이어질 OBT에 대한 기대감을 표시했다.
성황리에 시작된 이번 CBT를 맞아 공식 홈페이지 (http://dragon.gamehot.com/) 에서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꾸준히 게임만 즐겨도 추후 이어질 OBT때 사용할 수 있는 펫과 호칭을 제공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서부터 게임 홍보 시 백화점 상품권을 주는 현물 상품이 걸린 이벤트까지 진행 중이니만큼 평소 MMORPG에 관심이 있었던 게이머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도록 하자.
이번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룡기’ 공식 홈페이지(http://dragon.gamehot.com)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