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유게임, 중국 인기 웹MMORPG <비천> 채널링 서비스 실시
- 실시간 전투 시스템, 6천 여종의 방대한 퀘스트 등 탄탄한 게임성 압권
- 엔유회원 전용쿠폰, 등 푸짐한 경품 이벤트 실시
엔유웨이브(이하 엔유게임, 대표 박종현, http://www.nyugame.com)이 게임웨이브코리아(대표 위홍)가 퍼블리싱하는 판타지 무협 웹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비천>을 금일부터 채널링 서비스한다. 이를 통해 이제 엔유게임 회원들은 중국 5,000만 회원을 보유한 인기 웹 게임 <비천>을 즐길 수 있게 됐다.
고전 신화 ‘봉신연의’를 소재로 한 <비천>은 난세를 바로잡는 영웅의 모험과 전쟁을 박진감 있게 표현한 판타지 무협 웹 MMORPG다.
<비천>은 최대 200명이 실시간으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시스템과 보패, 탈것 등 다양한 강화 시스템, 직업별 독특한 스킬 시스템 등으로 중국 흥행에 이어 한국에서도 많은 이용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특히, 탄탄하게 구성된 6천 여종의 방대한 퀘스트는 <비천>을 플레이하는 이용자들에게 장편 무협 소설을 읽는듯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한다.
엔유게임 이진우 PM은 “<비천>은 중국에서 이미 게임성과 완성도를 인정받은 대작 웹 MMORPG”라며 “앞으로 엔유게임의 안정적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비천>은 엔유게임 회원들과의 만남을 기념해 신규 서버 ‘봉래’을 추가하고 엔유게임 회원들만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금일부터 9월 26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랭킹를 달성하라!’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는 순위에 따라 게임내에서 유용하게 사용되는 원보와 환수를 획득할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내 엔유게임에 신규 가입 후 게임에 접속만 해도 탈것과 날개를 승급시킬 수 있는 게임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이용자 모두에게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천>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bc.nyugame.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엔유게임을 통해 '비천'을 즐길 수 있게 됐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