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동양 창세신화 담은 신작 RPG '신룡기' 티저 사이트 통해 첫 공개

- 동양의 고대 창세 신화를 바탕으로 한 ‘신룡기’ 공식 홈페이지 오픈
- 최대 14종 클래스의 다양성은 물론 하루 24시간 동안 펼쳐지는 다채로운 콘텐츠 백미
- 2013년 하반기 서비스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 목표로 서비스 준비에 박차

웹게임의 다크호스 ㈜와우소프트(대표 윤승희)가 서비스할 예정인 ‘고대 창세 신화를 소재’로 제작된 MMORPG <신룡기>의 공식 ‘티저 사이트’를 20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신룡기>는 <신전 온라인>, <티탄 온라인> 이후 새롭게 선보이는 MMORPG 장르의 신작 게임으로, 기존 웹게임 서비스에서 갖춘 노하우들을 접목하여 클라이언트 게임시장에 새롭게 도전할 계획이다.

동양의 고대 창세신화를 바탕으로 한 <신룡기>는 장대한 세계관은 장기간에 걸쳐서 집필한 독창적인 시나리오 공개는 물론 기존 MMORPG 게임에서 흔히 볼 수 없었던 다양하고 참신한 콘텐츠들과 14종의 표현된 클래스 및 갤러리, 티저 동영상은 일정시간마다 추가적으로 내용을 함께 공개된다.

또한, 이번에 공개되는 공식 ‘티저 사이트’에는 세계관을 비롯한 게임 주요 특징, 클래스 소개, 갤러리, 프로모션 동영상을 확인할 수 있으며, 사이트 오픈을 기념하여 간단한 응원 글만 남겨도 총 20명을 선정하여 문화상품권 1만원을 지급하는 ‘응원의 댓글’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와우소프트 윤승희 대표는 "기존 MMORPG와는 차별화 된 14가지의 개성을 지닌 다채로운 클래스와 요일에 따라 제공되는 풍부한 콘텐츠를 통해 새로운 스타일의 MMORPG 게임”이라며 ‘티저 사이트 오픈을 시작으로 다양한 게임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 고 전했다.

<신룡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dragon.gamehot.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작 MMORPG '신룡기'의 티저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