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성인 MMORPG '진미인' 접속자 증가에 두 번째 서버 추가

- 성인 MMORPG <진미인>, 정식 서비스 개시 6일만에 두 번째 서버 ‘묵자’ 추가
- 꾸준한 유저 증가에 따라 더욱 쾌적한 플레이 환경 제공을 위해 결정
- 길드간의 치열한 전쟁 컨텐츠 ‘영지 쟁탈전’과 ‘공성전’ 등 금주 내 오픈 예정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서비스 하는 ‘진시황의 미인(美人)’을 소재로 제작된 신작 웹 MMORPG <진미인>이 주말간 신규 가입자가 몰려 쾌적한 플레이 환경 제공을 위해 금일(8일) 오후 6시에 두 번째 서버 ‘묵자’ 서버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묵자’ 서버는 첫 번째 서버인 ‘춘추’ 이후 6일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서버로, 지난 주말 동안 꾸준한 유저 증가가 이뤄짐에 따라 유저들에게 더욱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하여 서버 오픈을 결정했다.

또한, 과거 CBT에서 큰 호평을 받았던 길드간의 치열한 전쟁 컨텐츠인 ‘영지 쟁탈전’을 4월 9일(화)에 추가하고, 이어 4월 13일(토)에는 ‘공성전’ 오픈 소식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공개하여 현재 이를 접한 유저들의 반응은 한층 고조된 상태이다.

㈜이엔피게임즈 김용석 실장은 ”예상보다 빠르게 유저들이 증가함에 따라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신규 ‘묵자’ 서버 오픈을 결정했다. 추가로 정식 서비스 이후부터 <진미인>에 좋은 점수를 주신 유저분들께 감사의 의미로 대규모 전쟁 컨텐츠를 금주 내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진미인>은 국내 최초 미인을 펫으로 활용하는 ‘미인 펫’과 은밀한 ‘동침 시스템’ 등의 성인 컨텐츠가 특징이며, 지난 2일부터 개시된 정식 서비스에는 이용자들이 폭주해 급기야 서버 내 긴급히 채널을 10개 새롭게 증설하고, 이용자들의 접속을 원활하게 대처하기 위해 게임 내·외 24시간 대응팀을 마련하는 등 서비스 초반부터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진미인>의 ‘묵자’ 서버 소식과 ‘영지 쟁탈전’, ‘공성전’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jm.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진미인'이 두 번째 신규 서버 '묵자'를 오픈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