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이에스엠(대표 이승찬)이 개발한 오퍼레이션7이 2013년 3월 7일 전격 오픈 한다.
현재 해외에서 높은 인기를 얻으며 재조명 받고 있는 오퍼레이션7은 ‘리얼 FPS’ 컨셉에 걸맞게 사실적인 총기 구현과 게임 플레이 시스템은 유저들에게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오퍼레이션7은 자사가 직접 서비스 준비하고 정식 오픈을 맞이하여 게임 내 맵과 무기 등 대규모 컨텐츠의 업데이트를 준비 하였다. 4개의 타워로 이루어진 ‘4Towers’는 서바이벌, 헤드헌팅 등 다양한 게임모드로 진행이 가능하며 업데이트된 주무기 ‘K3’와 ‘Colt 9mm’, 부무기 ‘Taurus 24/7, ‘Walther P99’은 기존 유저들에게 더욱 박진감 넘치는 게임 환경을 제공할 것이다.
‘오퍼레이션7’은 이와 함께 오픈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게임 내 킬 수 777명을 달성하는 유저 7명을 선발해 게임 내 사용할 수 있는 캐시를 지급하는 ‘777’이벤트와 이후 일주일 간격으로 골드와 경험치를 120% 지급하는 ‘Burning 이벤트’ , 게임 내 사용 캐시를 200% 충전할 수 있는 ‘Cash 200%’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하여 신규 유저와 기존의 유저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파크이에스엠은 “이번 정식 오픈을 시작으로 향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유저대응, 게임대회 등으로 해외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오퍼레이션 7이 국내에서도 활성화 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며 “2013년 국내 오퍼레이션7의 중흥을 위해 모든 운영팀 과 개발팀 모두 최선을 다해 전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하였다.
“오퍼레이션7”은 남미, 유럽, 일본 등에서 사실적인 FPS 게임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이런 인기를 얻을 수 있을지 주목되는 온라인FPS 게임이다.
오퍼레이션7의 한국 서비스가 3월 7일 시작됐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