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개발사 G4M3스튜디오가 무료 액션슈팅게임 ‘아드랜드’(Oddland)를 발매했다.
1인칭 액션슈팅 게임 <아드랜드>는 돌연변이가 가득한 핵전쟁 이후의 무법 세계를 배경으로 한다. 플레이어는 미국 서부시대의 총잡이를 연상케 하는 아드랜더(Oddlander)의 역할을 맡아, 돌연변이, 무법 폭력단, 반대 세력이 우글거리는 세계에서 남아있는 자원을 차지하기 위해 맞서야 한다.
게임은 25개 지역에서 5종류의 상대 집단을 물리쳐야 하는 싱글 캠페인과 멀티플레이를 지원한다. 싱글 캠페인의 미션은 돌연변이 또는 보스와의 대결 외에 서바이벌 미션, 잠입 미션, 구출 미션으로 구성되고, 멀티플레이는 온라인에서 다른 유저와 1:1 대결을 통해 세계 랭킹에 도전할 수 있게 되어 있다. 그밖에 플레이어의 취향에 맞는 무기와 기술을 선택하고 꾸밀 수 있는 다양한 커스터마이제이션 옵션과 연습모드, 개임 내 머리를 획득할 수 있는 미니게임 형식의 ‘아드 23 카드게임’도 즐길 수 있다.
‘아드랜드’는 iOS와 안드로이드 버전이 8일 공개되어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아드랜드’에 관한 좀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oddlandthegame.com)를 방문하면 된다.
신작 무료 액션슈팅게임 '아드랜드'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