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쉽고 빠름은 기본, 섬세한 디테일 효과가 살아있는 그래픽이 강점
- 유쾌한 NPC들의 원화와 대화, 이색 컨텐츠 등 다양한 재미요소 선보일 예정
- <유천기> 공식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본격적인 국내 서비스 준비 착수
(주)와이제이네트워크 코리아(http://uc.4399.co.kr)가 자사가 서비스 할 예정인 유쾌한 웹 MMORPG <유천기>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국내 서비스 준비를 착수했다고 밝혔다.
웹 MMORPG <유천기>는 (주)와이제이네트워크 코리아에서 서비스 하는 <신비영웅전>, <선계> 이후 세 번째로 선보이는 웹게임으로, 쉽고 빠름은 물론 화려한 이펙트 및 타격 넉백 효과, 흐르는 폭포 등 섬세한 디테일 효과가 살아있는 웹게임이다.
게임 스토리는 먼 옛날 삼장법사, 손오공, 사오정, 저팔계 일행이 인도에서 ‘불경’을 찾고 돌아오는 길에 용신의 습격을 받아 불경을 잃어버리게 된다. 한참의 시간이 흐른 뒤, ‘불경’이 인간계에서 신성한 기운을 다시 나타내고, 이를 찾기 위해 내려온 요계와 선계로부터 석가모니가 예언한 3대 문파 아이들이 ‘불경’을 되찾고 지켜낸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또한, <유천기>는 MMORPG에서 갖추어야 할 기본 요소는 충실하고, 매일 매일 24시간 동안 펼쳐지는 다양한 전투 플레이와 이벤트, 수백 개의 퀘스트, 도장깨기 시스템과 낚시 시스템, 그리고 커플 매칭 시스템과 황금 해변 시스템까지 플레이어는 <유천기>를 플레이 하면서 지루함을 느낄 겨를이 없을 정도로 방대한 컨텐츠로 무장하고 있다.
(주)와이제이네트워크 코리아 김용석 실장은 ”현재 <유천기>는 연내 CBT 목표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 기획, 그리고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는데 집중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유천기>의 게임정보를 비롯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uc.4399.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작 웹 MMORPG '유천기'가 공개됐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