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계>, 오는 11월 26일(월)부터 오픈베타 전격 돌입
- UFC 옥타곤걸 ‘강예빈’, <선계> 홍보 모델로 발탁되어 적극적으로 게임 홍보 예정
- ‘강예빈’의 화보와 홍보 영상 등 다양한 볼거리와 이색 이벤트, 오픈베타 기간에 선보여
(주)와이제이네트워크 코리아(http://sg.4399.co.kr)가 자사가 서비스 할 예정인 두 번째 웹 MMORPG <선계>의 오픈베타테스트(이하 OBT)를 11월 26일부터 실시하고, 홍보 모델로는 최근 UFC 옥타곤걸로 화려한 인기를 끌고 있는 ‘강예빈’을 홍보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강예빈’은 <선계> 홍보 모델로 계약 체결을 통해 각종 광고는 물론, 이벤트와 홍보 영상을 공개하여 유저들과 소통하고, 화려한 색을 강조한 웹 MMORPG <선계>를 알리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선계>는 금일 오후 7시까지 CBT 마지막 날을 보내고 있으며, CBT를 플레이 한 유저들로부터 ‘GM들이 게임 내 상시 상주하여 소통하는 모습이 보기 좋다는 의견’과 ‘기존 웹게임들에 부족했던 시스템들이 업그레이드 된 것 같아 마음에 든다.’ 등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와이제이네트워크 코리아 김용석 실장은 ”색이 강조된 <선계>와 가장 어울리는 홍보 모델 섭외에 고민을 하다가 최근 옥타곤걸로 자리를 매김하고, 섹시미와 본연의 색을 지니고 있는 강예빈씨를 홍보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며 “26일 OBT를 앞두고 최고의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선계>는 MMORPG에서 갖추어야 할 기본 요소는 충실하고, 1년 365일 24시간 동안 펼쳐지는 다양한 전투 플레이와 이벤트, 수백 개의 퀘스트, 이색 퀴즈 시스템과 오목 시스템, 그리고 커플 매칭 시스템과 해변 시스템까지 플레이어는 <선계>를 플레이 하면서 지루함을 느낄 겨를이 없을 정도로 방대한 컨텐츠가 특징이다.
<선계>의 게임정보에 OBT 소식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g.4399.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선계'의 홍보 모델로 발탁된 강예빈 씨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