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해피라이프, 경험치 2배 등 주말 맞이 이벤트 실시

- 한 달간 매주 주말 경험치 2배 혜택
- 독특한 콘텐츠로 인기 ‘쑥쑥’

㈜유니아나(대표 윤대주)에서 서비스하는 <해피라이프>가 주말을 맞이하여 ‘경험치 두 배! 행복 두 배!’ 이벤트를 실시한다.

10월 27일부터 11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매주 토,일요일 이틀간 진행되며 지역에 상관없이 게임 내 ‘비밀 장소’의 몬스터 사냥 시 2배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게임의 최종 목표인 왕이 되기 위해 반드시 거쳐야 하는 ‘관문통과’ 지역에서 몬스터 사냥 시 마찬가지로 경험치 2배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게임 서비스 초반이기 때문에 이번 경험치 2배 획득 이벤트를 잘 활용한다면 상위 랭킹으로 가는 지름길이 될 수 있다.

한편, 지난 18일 정식 서비스 실시하며 독특한 콘텐츠로 게이머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해피라이프>는 칼과 방패를 착용하여 진행되는 기존의 전투 시스템과는 달리, ‘바퀴벌레일격’, ‘침뱉기’, ‘모래뿌리기’와 같은 스킬을 사용한 전투 방식을 채택 하였고, 사냥을 통해서만 획득이 가능했던 게임 머니를 ‘전단지 돌리기’, ‘외판원’, ‘어부’ 등 총 120여가지의 직업을 통해 ‘아르바이트’를 하거나 물건의 시세가 쌀 때 사들였다가 비싸지면 판매하는 물건의 시세 차익을 이용한 ‘교역’등을 통해 게임 머니를 획득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 및 <해피라이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happy.unian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말을 맞아 경험치 2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는 해피라이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