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규 서버 ‘파천’ 추가와 함께 출석체크 이벤트,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 선보여
- 차별화된 게임성과 소통하는 운영의 호평으로 입소문 타고 지속적인 유저 증가
(주)와이제이네트워크 코리아(http://sb.4399.co.kr)가 서비스 중인 무협 환타지 웹 MMORPG <신비영웅전>에 신규 서버 ‘파천’을 12일 추가, 총 8개의 서버를 운영하게 된다.
‘파천’ 서버는 ‘신비’, ‘진무’, ‘여와’, ‘헌원’, ‘몽환’, ‘진혼’, 지난 5일 추가된 ‘풍월’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여덟 번째 신규 서버다.
<신비영웅전>은 유저의 취향과 트렌드에 맞춘 뛰어난 한글화와 쉽고 빠른 레벨 업, 다양한 PvP 콘텐츠와 온천 시스템과 같은 개성 넘치는 시스템, 재미를 더한 NPC명, 실시간 유저 건의를 받아 이벤트를 진행하는 소통하는 운영 등 게임성과 운영 모두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고, 이러한 입소문을 바탕으로 접속자 수도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다.
또한, ‘파천’ 서버 오픈과 함께 다양한 게임 아이템과 레어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출석체크’ 이벤트와 매일 7시에 실시되는 신마전 전장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참여자 전원에게 상품을 지급하는 ‘신마전 참여하고 아이템 보상받자!’ 이벤트가 약 2주간 진행된다.
㈜와이제이네트워크 코리아 김용석 실장은 ”<신비영웅전> 입소문을 듣고 방문하시는 신규 유저분들께 쾌적하고 안정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기 위하여 이번 신규 8서버 ‘파천’을 추가하기로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준비 중에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신규 서버 ‘파천’의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sb.4399.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규 서버 '파천'을 추가한 무협 웹 MMORPG 신비영웅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